연생이나 배우는 못 뽑아줄 것 같아...내가 다른 사람들의 간절함을 평가 할 위치가 아닌 걸 알지만 아무래도 데뷔하고 몇 년간 고생한 사람들에 비해서는 덜 간절하다고 느껴진다고 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