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이 리부팅목적인데 고작 1 2년된 아직 신인인애들이 나오는거... 앞날 창창한데... 기분 더 그런건 진짜 절실한애들이 안붙고 노래도 춤도 안되는애들이 나와서 붙는게 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