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일반예매로 표 또 풀리니까 기회가 많다 ! 이생각이였는데 지금 본진 넘 슲다 .... 장소도 넘 좁고 공식으로 다 풀어서 ㅜㅜ ,,,,선예매 표이미 한장 잡긴했지만.. 일반예매때 표한장도 없고... 다른날도 가고싶은데... 그리구 지금 다음주에있을 티켓팅.. 선예매라도 성공할지 의문이고... 넘나 좁은곳이고... 팬은 하도할샤고... 나는 울고싶고.... 크리스마스이브날에 같이 보내고싶은 마음이고... (주절주절
| 이 글은 8년 전 (2017/10/29) 게시물이에요 |
|
다시 일반예매로 표 또 풀리니까 기회가 많다 ! 이생각이였는데 지금 본진 넘 슲다 .... 장소도 넘 좁고 공식으로 다 풀어서 ㅜㅜ ,,,,선예매 표이미 한장 잡긴했지만.. 일반예매때 표한장도 없고... 다른날도 가고싶은데... 그리구 지금 다음주에있을 티켓팅.. 선예매라도 성공할지 의문이고... 넘나 좁은곳이고... 팬은 하도할샤고... 나는 울고싶고.... 크리스마스이브날에 같이 보내고싶은 마음이고... (주절주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