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27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샤이니 제로베이스원 알파드라이브원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4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아무래도 와지랑 뭔가 많이해서.. 

싸이콘에도 가고 지디콘에도 가고.. 

 

 

예전에 k팝스타때 아이유 인기이유분석 얘기하기도 했었는데 표현이 적절하다는식으로..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는 것 같던데 막 아이유 소속사다 할 때 관심 가지고... 딱히 뭔가 싫어할 이유가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런듯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기사도 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양현석이 아이유 표현한거 공감이었는데 헤어진 여자친구가 노래부르는 느낌이라 한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양현석이아이유좋아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대들 해외리그에서 활동하는 애들은
0:18 l 조회 1
ㄹㅈㄷ 정신 아픔이들 많네
0:18 l 조회 1
홍명보 진짜 대단하다 아주
0:18 l 조회 1
안정환이 말을 얹어줬으면 했던건 박주호때였지
0:18 l 조회 10
내신 3.0이면 낮은 거지?ㅠ3
0:17 l 조회 20
아 나 이 아저씨처럼 인생살고싶음1
0:17 l 조회 19
만약 홍 자진사퇴라해도 그 뒤가문제임1
0:17 l 조회 24
오늘 오후 5시 김포공항 누구 왔어? 3
0:16 l 조회 36
근데 고려대라고 해도 홍명보 마음에 안 들면 못 뛰게 하는듯 어이없네
0:16 l 조회 14
입장문 밝히는거면 자진사퇴 아닐까
0:16 l 조회 23
아직도 안정환 글마다 안정환 욕먹는게 맞았다고 꾸역꾸역 댓글다는애가 있네
0:16 l 조회 12
치질 연고 발랐는데 또 아픈건 뭐가 문제일까??3
0:16 l 조회 19
한로로가 동안인거야?2
0:15 l 조회 21
아 스레드에서 콘서트 보러온 중국인들 찍어 올리면서 욕하는거 왜이리 꼴보기가 싫지2
0:15 l 조회 10
아니 엔하이픈 인형 주제가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
0:15 l 조회 6
4:22로 싸운 국대1
0:15 l 조회 74
모자무싸 변은아 도끼라고 하는 사람
0:15 l 조회 13
박지성 이번 행보 보니깐 국대 축구 관련된 일 할 거 같음4
0:14 l 조회 87
오 질문 안받는다네 그냥 입장문만 밝히는거면1
0:14 l 조회 61
기자회견 질문은 안받고 입장문만 밝힌다나봐
0:14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