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티...진짜 데티 이 계절에 나왔으면 ㄹㅇ 대박날 곡이었는데 그 명곡을 왜 여름.. 그대에게는 왜 겨울.. 이번엔 잘 맞춰준 것 같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괜히 막 기대되고 설레설레 나는 막 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