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29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5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그렇게치면 음색안이쁜사람이 어딨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춤도 춤선ㅋㅋㅋㅋㅋㅋ 음색이랑 춤선 뭔가 방패막같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메인댄서인데 춤선이쁜애들있잖앙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10/31 20:13:2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10/31 20:13:1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받아들이는 사람이 날카로우면 날카로운거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게 왜 날카롭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6에게
22 잘 모르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콩깍지는 어쩔 수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로 음색이 이뻐서 그런거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못불러.... 음색이쁘다고하는거 반감들정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못부르는거랑 음색은 다르잖아...! 못불러도 음색은 진짜 좋을 수 있는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하는 거야 자기맘인데 할 수도 있지 뭐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ㄷ 내 전본진중 노래 진짜 못부르는애 잌ㅅ는데 팬들이 음색 예쁘다고 하는거 보고 기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슨 말인지 알 듯ㅋㅋㅋ근데 정말 노래 잘 부르면서도 음색이 맑은 걸로 유명해서 음색 예쁘다고 자주 올라오는 본진 둔 팬들은 예민할 수도 있을 것 같아 노래 잘하고 못하고의 기준에는 주관적인 부분이 있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나 진짜로 노래 못 부르는데 음색 예쁘다고 생각한 아이돌 있었어서 어느정도 이해는 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33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로 그런 아이도루 있어 음색예븐데 노래못하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노래 잘해도 음색 별로면 딱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진짜 노래 못하는데 음색 예쁜 애들이 있긴 있어...다만 많지않을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음색과 노래 실력은 다른 거 아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진짜 노래 못하는데 음색 예쁜 애들 있어서 공감 감... 우리 애는 음색 예쁘니까 노래 못해도 괜찮아!<<이런식의 쉴드만 아니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노래 잘하는 거랑 음색은 좀 별개지 않아..??? 못하는 거에 묻힐뿐 특유의 음색이 좋다는 거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노래못해도 음색 이쁠수 잇는거 아닌가? 그리고 만약 최애가 노래 좀 못해도 음색이 이쁘면 그걸로도 그 팬한테는 좋을수도 있는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난 ㄹㅇ 그런애있어서 뭔소린지는 알거같음 근데 그 사람도 그 예쁜 음색 ㄹㅇ 가끔나와서 참 애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실인 걸 어떡하니 음색이랑 춤선이 진짜 예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나 진짜로 내 본진 한명 포함해서 타그룹 몇명도 음색 참 좋은데 노래실력 좀 더 좋았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다 하는 사람 꽤 있음 특히 여돌중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같은 팬인데 팬들이 음색 좋다고 언급하면 괜히 부끄러워진다...저기요 누가봐도 노래는 아닙니다...팬심 다 빼고 객관적으로 보자구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음색 되게 중요하게 생각해서 노래 못 불러도 음색 예쁘다는 말 뭔지 이해함! 반대로 노래 잘 부르는데 음색 안 예쁜 사람도 내 기준엔 있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그것때문에 탈덕함ㅋㅋㅋㄲ오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여기서 포인트는 '노래못부르는데'임ㅠㄷᆞ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뭔줄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공감가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노래는 못해도
음색은 좋을수도있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노래 잘해도 음색 별로면 듣기 싫고 노래 실력 조금 부족해도 음색 좋으면 듣기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노래실력인랑 음색은 별개아니야...? 그냥 음색만 좋으니까 좋다고 할 수 있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쓰니는 다 그렇다는게 아니라 실력도 별로 음색도 객관적으로 예쁜 정도까지는 아닌데 그렇게 포장하는 사람들 한정 얘기아냥..? 본진이 실력좋고 진짜 음색이 제 3자가 보기에도 이쁜 정도면 해당아닐것같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데 팬들이 음색 좋다고 하는 건 진짜 음색이 좋아서 좋다! 하는 것보다는음색밖에 할 말이 없어서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너무 공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어느정도 인정ㅋㅋㅋ솔직히 팬심없는 입장에선 그냥 노래 못부르고 춤 못추는데 음색 이쁘다랑 춤선 이쁘다로 쉴드 많이 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무슨말이지 알겠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노래 못부르는 거에 대한 쉴드지 뭐...음색만큼 개취인게 없는데 노래 못부른다고 하는걸 그래도 음색 예뻐!로 무마하면 주제에 안맞지 싶다 물론 그냥 음색 앓는글에 음색 앓으면 상관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음색은 진짜 취향이어서
정말 아니면 콩깍지라 생각하고 난 넘어간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노래 못부르는 애들은 거의 음색도 별로던데 아예 발성 자체가 안 잡혀 있어서 목소리 듣기가 거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빠깍지 있으면 뭐든 예쁘게 보이는 법 글쓰니나 댓쓰니들이나 다 한 번쯤 저런 이야기는 했을 걸 ㅋㅋㅋㅋ 빠깍지 빼면 할 말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음색도 노래를 어느정도 해야 좋게 들리는데 음도 이상하고 발성도 엉망이고 숨소리 차서 그냥 이상하게 들리는데 팬들은 음색 이쁘다 할때....뭐 음색은 개취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근데 진짜 노래 못 부르는 걸 음색 예쁘다고 쉴드 치는 경우도 있긴 해서 인정하는데 노래 실력이랑 음색은 별개라 진짜 가창력은 뛰어나지 않은데 음색은 예쁜 애들 있긴 하지... 그런 애들이 대부분 실력은 없는데 음색 하나 믿고 데뷔시킨 경우이기도 함 근데 이런 경우는 어느 정도 발성이 잡힌 경우임 ㅋㅋㅋ 진짜 아예 노래를 할 줄 모르는 애들이면 음색이 예뻐도 예쁘게 안 들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솔직히 ㄹㅇ 인정...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우영 선수는 이번 월드컵 국대로 못 뽑힘?
17:00 l 조회 1
내돌 월드컵시기에 컴백해서 걱정했는데...
17:00 l 조회 1
피파 징계받아도 개입 확실히 하라는 건 도대체 뭐임
17:00 l 조회 1
얘들아 요리 소모임 어때
17:00 l 조회 1
보넥도 멤버들이 정규 활동 3주 추진했대 🫳🏻🫳🏻
16:59 l 조회 1
염병 다채롭게 이재명 걸고 넘어지넼ㅋㅋㅋ
16:59 l 조회 1
진짜 판이랑 추구미 안 맞는다
16:59 l 조회 2
아 핑계고보는데 최민식 아저씨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ㅋ
16:59 l 조회 2
올해 월드컵 안본 내가 승자다
16:59 l 조회 2
아 라이즈 큐시트봐;2
16:58 l 조회 64 l 추천 1
라이즈 계속 아깝게 져서 응원했는데5
16:58 l 조회 43 l 추천 1
쟤네들은 대통령이 독재하면 안 된다 하면서 그 누구보다 독재를 바라는 듯3
16:58 l 조회 12
콘이나 팬미 갈 때만 응원봉 쓸건데 대여가 낫겠지?2
16:57 l 조회 9
홍명보 사퇴하면 37억 못받아?3
16:57 l 조회 26
밖인데 라이즈 1위했다묘ㅠㅠㅠㅠ
16:57 l 조회 54
나의 성찬영..... 8
16:57 l 조회 45 l 추천 10
팬싸 앨범 n장 사고 당첨 안 되었다고 올리는 거 뭔가 웃김4
16:57 l 조회 19
한번 보면 절대 예전으로 못 돌아가는 틧....
16:57 l 조회 22
요즘은 음중보다 인가가 1위 더 쉬운가?
16:57 l 조회 45
걍 우리나라 스포츠 협회는 양궁 말고 다 갈아엎어야 하지 않나
16:5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