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29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2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전본진이랑 너무달라서 당황스럽다ㅋㅋㅋ 

와우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뭔지 알거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다르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처음부터 이 팬덤에 있어서 이제 익숙해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떤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되게 북적북적하고 정신없이 뭐가쏟아지고ㅋㅋ595도많고 팬수도많고 정신이하나도없어ㅋㅋㅋㅋㅋㅋ재밌어 나쁜뜻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나가다) 이거리얼 복작복작 이 아니라 북적북적 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덤분위기는 어디나 다르지 어떤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그전본진도 팬덤 짱컸는데도 비교가안되는분위기야ㅋㅋ먼가 한번놓치면 끝없이 밀려나는느낌이야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 그런맛에 덕질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잘 모르게떠,,,, 어떻길래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어때? 궁금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떡밥이 쏟아지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많음 정신없오 이제 워너원고 하고 컴백 다가오면 홍수에 허덕이게 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8월에 비하면 암것도 아닌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8월에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4
와 짱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데뷔 첫 달은 더 난리도 아니었다ㅋㅋㅋㅋㅋㅋㅋ하루에도 몇 개씩이라 하루라도 놓치면 피곤해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몇시간놓쳐도 힘들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약간 포기...ㅋㅋㅋㅋㅋㅋㅋ 따라가기 힘들어 큼지막한 것만 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라가기 힘들어 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고 신인이라 그런지 끝없이 생기는 홈들과 진짜 행사 뛰면 프리뷰줍느라 바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진짜 재밌엌ㅋㅋㅋㅋ 난 전본진이 막 유명한 그룹이 아니여서그런가 지금 되게 덕질할맛나고 노는것도 재밌고 복작복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되게 팬덤큰그룹이었는데도 그래ㅋㅋ 직캠이4k로 한행사에 다녤10~20개씩 나오는거보고 기절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이야 한번 놓치면 끝장임 ㄴㅇ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복습 짱 힘듦,,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와중에 다 쫓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번밀리면 답없 프리뷰가 끝이안나는날도있어서 포기했고... 8월은 정신없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기 한번놓치면 낙오돼... 근데 그런 사람 꽤많아서 괜찮다고 합리화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낙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낙오자 ㄴㅇ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그냥 포기하고 혼자 놈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혼자 놈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놀자...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따흐흑 거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고 생각보다 애들이 재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내가 다넬처럼 웃음 장벽이 낮아지는 건지 모르겠는데 ㅐ애들 말하는 거 넘 웃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나는 우리 진짜 재밌어,, ㄹㅇ 힘들기도 한데 나는 진짜 행복함... 애들도 재밌고 팬들도 재밌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잼ㅋㅋ 진짜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올팬되면 진짜 재밌어 이렇게 재밌는 팬질 처음이야,, 내가 이렇게 열정적으로 덕질 하고있을줄 상상도 못했어ㅠㅠ 재미와 멘탈관리를 함께 해주는 덕질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ㅋㅋ울애늘 다넘착하고 예쁘고 따뜻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잠을못잠ㅋㅋㅋㅋㅋ피곤해쩌러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웃김ㅋㅋㅋ즐겁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하루에도 몇 개씩이나 밀리는데 수험생이라고 한 달 쉬었더니 따라갈 수가 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새로운 떡밥 따라가느라 허덕이지만 행복쓰... 팬덤문제 595 이런걸로 머리아플때 있어도 기본적으로 북적북적 행복함니당? 애들도 다 넘 이쁘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심 북적거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개인팬인데 ㄹㅇ 북적북적 나름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을때 즐겨야지 유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맞아 나도 재밌어 ㅋㅋㅋㅋ 막 데뷔했을 땐 미친 듯 쏟아지는 떡밥 어떻게든 다 소화시키려고 바빴는데 요즘은 떡밥이 없어서 배고프다 ... 그래도 팬덤이 재밌어서 좋아 !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1월부터가 진짜 대박일듯...........워너원고 나오는 그 순간부터..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하,,, 준비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겁나재밌어 ㅋㅋㅋㅋㅋ광고도 ㄹㄹ많아서 비하인드 떳밥도 넘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거봐써?? 와아ㅏㅏ 이거봐써??? 와아ㅏㅏㅏㅏ 이런느낌ㅋㅋㅋㅋㅋㅋ ㄹㅇ북적북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똑같다...북적북적,,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글 단체로 몰려온듯8
5:03 l 조회 43
아래 남방계 글 어디서 몰려온 거야?
5:01 l 조회 20
아르헨티나 2연속 우승은 안했음 좋겠다1
4:59 l 조회 12
OnAir 캐나다 남아공 둘다 못하니까 더 빡쳐1
4:57 l 조회 23
남방계는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안끌린다....57
4:50 l 조회 216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6
4:29 l 조회 363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3
4:24 l 조회 77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120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1
4:23 l 조회 123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44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42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51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69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1
4:14 l 조회 218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6
레드레드 쉿 한파에 이 부분 언제 질려 미친
4:10 l 조회 35
집 근처에서 오프해서 ㄴㅁ 행복함4
4:08 l 조회 70
네이마르 왤케 살찜?3
4:05 l 조회 142
OnAir 축구 시작했다
4:05 l 조회 17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