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히는 못들었는데 만난다는게 교제의 의미는 아닌 것 같아 본진 멤버 여자친구의 가까운 친구한테 들은 말...,, 그 가까운 친구가 하는 말로는 "여친있는 멤버가 그나마 정상이야"라고 말할 정도 클럽가면 양반 익들은 탈덕하거나 정이 떨어질거같아? 겉으로 보기엔 정말 이미지 너무너무 좋은 그룹임 (+나도 몇년동안 본진한테 애정 엄청 쏟고 시간 돈 애정 엄청 쏟음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자세히는 못들었는데 만난다는게 교제의 의미는 아닌 것 같아 본진 멤버 여자친구의 가까운 친구한테 들은 말...,, 그 가까운 친구가 하는 말로는 "여친있는 멤버가 그나마 정상이야"라고 말할 정도 클럽가면 양반 익들은 탈덕하거나 정이 떨어질거같아? 겉으로 보기엔 정말 이미지 너무너무 좋은 그룹임 (+나도 몇년동안 본진한테 애정 엄청 쏟고 시간 돈 애정 엄청 쏟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