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0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0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물론 빅히트가 소속사 중에서도 유독 ㅇ일 잘 하는 축이긴 하지만 달라도 너무 달라서... 매년 공식 모집부터 해서 나는 V앱 방송이 예고 없이 할 수 있다는 걸 처음 알았지... (물론 우리애들도 예고 없이 한 적 있음 그만큼 빈도수 차이 난다구) 그리고 무엇보다 팬을 인간 취급해주고 대우해주는게 신기
대표 사진
익인1
N년째 슴덕질........ 팬 대우가 뭔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은 비교불가 다들 일류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공식이 머애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 성향조사 하는 빅히트 칭찬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거 진짜 소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들관련 설문조사 질문들만 나오다가 당황...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징들 심들 굿즈를 서울 안 가도 살 수 있었어 집에서 편하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ㅎ 됐어 난 이제 슴에 익숙해... 고소나 해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거 바라지도 않아...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슴은 팬을 atm으로 보고있지 사스가 굿즈 회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n년째 슴덕질 하다가 대형 아닌 아이돌 덕질 처음 하는데 ㄹㅇ신세계... 내가 얼마나 atm으로 살아왔는지... 슴은 팬 대우도 대우지만 아티스트 대우도 좀... 고소 좀 제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지금 정국이 부르는 노래 제목 좀
15:24 l 조회 2
요즘 그냥 마플 탈려고
15:23 l 조회 8
홍명보가 아시안컵 우승하면 어떻게 되는거야?
15:23 l 조회 9
떡볶이 간식으로 먹어? 식사로 먹어?4
15:23 l 조회 11
스테이씨 전원 쿨톤임?1
15:23 l 조회 12
근데 태국은 콘서트 꽉 채우는거 흔한게 신기함
15:22 l 조회 26
자고 일어나니 32강 탈락해있네1
15:22 l 조회 17
정국라방 케이팝 대통합이네5
15:21 l 조회 158
엑소 크레이지 뭐냐고!!!!!!2
15:21 l 조회 22
정국 라이브 다시 켰길래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댓글이3
15:21 l 조회 117
아일릿 민주는 트위터 되게 열심히 보나보네2
15:21 l 조회 84
우리나라 구기종목 약점 거의 다 수비임 4
15:20 l 조회 45
태연 만찬가 번안 이스란 작가님이 하셨다1
15:19 l 조회 34
하투하 오늘 필살기 입었네
15:19 l 조회 66
아시안컵 감독 홍명보 찐인가봐3
15:19 l 조회 159
정국 라방 3트 튕김 이슈3
15:19 l 조회 91
젊은 여자들은 스레드 잘 안해??3
15:18 l 조회 48
호감이라 여기서 글 보고 정국 라이브 처음 보는데9
15:18 l 조회 144
축구팬한테 들었는데 정몽규 없는게 더 별로인 상황이래 1
15:17 l 조회 69
아 눈동자 보고 왔는데 진쩌 개별로
15:17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