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0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미공개곡인데 지금 날씨에 딱 잘어울려 진짜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가사도 예쁨 "내 하루는 너로 물들은 캄캄한 밤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갓이리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발 제발 들어봐라 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입덕 초기에 아이리스 듣고 충격먹음 설직히 이거 그냥 에데식 타이틀로 해서 내도 반응 대박 좋을거야 흑흑 사실 갓시리즈가 다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 입덕하고 미공개곡 쭉 듣고 진심 충격 ㅜㅜ 퀄리티 미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갓유도 내주라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목이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EYELESS!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입부부터 미쳤다 빨리 공개 되엇으면 좋겍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이지ㅠㅠㅠㅠ 갓시리즈라고 아이리스 포함 미공개곡 4개 있는데 진짜진짜진짜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갓이리스 노래 분위기가 너무 좋음 ㄹㅇ내가 물드는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난 악기 소리 다 빠지고 제형이 혼자 네가 없는 난 아이리스 하루는 사잇리스 하는 게 제일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ㅁㅈ 아일리스~ 사일런스~ 이부분 힘주는거 너무 좋으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후렴 쩨파트에선 없어~ 하면서 떨어지는데 방 파트에선 않~아~ 하면서 지르는거 너무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 참고막이다ㅠㅠㅠㅠㅠ 쩨파트랑 방파트랑 둘다 다른 느낌으로 좋은데 둘다 좋아ㅠㅠ 못골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퓨ㅠㅠㅠㅠㅠㅠ 쩨방필케 보컬스타일 다 다른데 다 다르게 좋아서 큰일임 후 다좋아 아주그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데식 노래 듣기 시작하면 장르 안가리고 무한반복하게 되는 이유 ㄹㅇ 음색 창법 다 다르고 다 좋아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ㄴ 클린버전 원해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나도 맨날 음질 좋은 녹음버잔으로 들음 하 음원 제발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ㅠㅠㅠㅠㅠ 갓시리즈 최애곡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원 소취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갓시리즈중에 아이리스가 최애... 지발제발 내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리스ㅠㅠㅠㅠ짱조아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ㅠㅠㅠㅠㅠㅠ마저,,,체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리스 / 유 / 판도라 / 아이 캔! 유투브에 직캠 많은데 잘 찾아보면 음질 좋은 것들도 있어 그런 거 위주로 들어봐 ㅎㅎ 유는 앞에 인트로도 있는데 드럼으로 시작해서 베이스/건반/기타 순으로 악기 들어오는가 진짜 좋아 다들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ㅌㅋㅋㅋㅋ 갓시리즈만 말했다 이니아니 부에노도 안나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에노랑 ㅇㅁㅇㄱ이랑 또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 암튼 한 세갠가 네갠가 더 안나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란도 세금으로 축구하는 나라인데 4회 연속 조별리그 탈락 ㅋㅋㅋ
12:26 l 조회 18
요즘 애들이 친구엄마를 니.애.미라고 한다 들었거든1
12:25 l 조회 21
이번 월드컵이 2014년 월드컵때보다 더 최악이였어?1
12:25 l 조회 17
다들 우리나라 빼고 열심히 하네
12:25 l 조회 9
난 이번 월드컵이
12:25 l 조회 24
어제 뉴스에서 LA 교민들이 가진 32강 티켓
12:25 l 조회 59
대한민국 마지막 경우의 수
12:25 l 조회 59
진짜 손흥민 커리어 망치는게 32강 진출보다 중요했나봐2
12:25 l 조회 25
OnAir 메시 잘하긴 한다
12:24 l 조회 14
담 월드컵 4년뒤 내 나이 어캄 ㅜ
12:24 l 조회 29
내일 출근이긴 하지만... 지금 만화카페방 갈까말까4
12:23 l 조회 33
하 황금세대를 이렇게 보내냐1
12:23 l 조회 40
만약 쏜 마지막 월드컵이 이번이라면 남아공 교체가 끝이네
12:23 l 조회 45
축알못인데 축구 감독 사퇴 이런건 경기력 어느정도로 안 좋아야 해??3
12:23 l 조회 38
내가 몰래 선수인척 들어가서 홍명보 전술 들어보고 싶음2
12:22 l 조회 18
OnAir 메시 나오니까 경기장 함성 ㄹㅈㄷ
12:22 l 조회 25
전여친 언니랑 사랑하는 노래가 어떻게 2006년에 나왔지?3
12:22 l 조회 30
손흥민이 !!풀로!! 뛰었음에도 경기력이 이상했음 뭐라안해4
12:22 l 조회 37
정보/소식 [속보] 정부,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8
12:22 l 조회 100
독일 2:0으로 이겨도 16강 진출 못한것보다 1
12:2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