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04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다들 그렇게 생각해?? 그냥 순수히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야!!

난 실력만 좋으면 된다 생각하는 위주라서!

대표 사진
익인1
오히려 덕후몰이는 각 그룹 비주얼 담당 아닌 멤버들이 하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주얼담당이 하는 곳들도 있고.. 케바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 남돌기준에서는 거의 그렇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적어도 내가 파는 아이돌은 예쁘거나 잘생겨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내취향에만 맞으면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느정도 외모는 받쳐줘야 한다고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렇게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확실히 플러스 요소는 되는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적어도 티비에 나온다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기준은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어느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도 어느정도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 좀 그랬으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냥 본인 역할 잘하면 된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생기고 예쁘면 좋은거지만 못생기고 본인기준 별로라고 욕먹을 이유는 없다고 생각해. 근데 예쁘고 잘생기면 플러스요인이 없진 않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실력이 엄청 좋은거 아니라면 얼굴이라도 가꾸고 나와야한다고 생각함 실력만으로 검증가능하면 아무도 얼굴안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느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응.. 아이돌은 어쨌든 티비에 나오는 사람들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 난 그래야 한다고 생각해. 그냥 아티스트 아니고 아이돌 이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꼭 잘생기고 예쁘지 않아도 누군가의 취향에 맞을 수도 있고.....여튼 실력 없이 얼굴만 잘생기고 예쁜 건 ㄹㅇ 별로 ㅇㅇ 그래도 직업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 아이돌은 비주얼도 실력이라는말 공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웅 ㅠ 아이돌인데.. 얼굴 좀 되야 한다고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주얼이 좋아도 실력 별로면 진짜 푸쉬쉭 식어버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 일 한해서가 아니라 뛰어난 선수가 뛰어난 명장 혹은 뛰어난 행정가이지는 않더라2
14:01 l 조회 14
아니 근데 축구유튜버들이 감독해도
14:01 l 조회 10
너네 홍명보 이거 봄??
14:01 l 조회 27
대승만 아니면 OK
14:01 l 조회 7
근데 우리나라는 양궁협회 빼고 협회들 다 별로여서…2
14:01 l 조회 17
내돌도 홍씨한테 욕했겠지?4
14:00 l 조회 25
워라벨 추구하면 지금이라도 디자이너 관둘까?1
14:00 l 조회 7
정몽규는 국내감독 싫어한것 뿐만 아니라 홍명보 선임도 반대했음ㅋㅋㅋ1
14:00 l 조회 19
정국이 일요일인데 출근한걸로 충격받음 ㅋㅋ3
14:00 l 조회 42
헐... 정국이 말하는거 보니까 월투 끝나고..5
14:00 l 조회 84
이재성 이번 월드컵이 끝이라고..?3
14:00 l 조회 32
방탄 정국 요즘 빡쎈거 하고싶다는데 솔활2집 개빡쎈거 들고나올듯
13:59 l 조회 28
콩콩팜팜 보는데 소들 왤케 귀엽지
13:58 l 조회 18
우루과이 축협이 빡쳐서 전세기 취소했네5
13:58 l 조회 122
내가 연예인이면 중증외상센터 유지에 기부했었다 3
13:58 l 조회 90
손흥민 이재성은 4년뒤에 증명해라13
13:58 l 조회 95
근데 감스트는 그냥 축구광공이야???9
13:58 l 조회 165
진짜 직장인이 이런 거라면 얼른 하고 싶다
13:58 l 조회 25
체력 쓰레기라 진짜 정국 체력 너무 부러움2
13:57 l 조회 37
바디로션 샀는데 무향이거든 향 좀 섞으려면 오일이랑 바디미스트즁에1
13:5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