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방하면서 애들 세상 다 잃은듯한 표정하는거 착잡해서 멘탈털린 얼굴로 우는거 이런 짤들로 그취수위글 쓰면서 소비하는거 난 별로야.. 막방은 남다른 의미라 아직까지 다시 못보는 팬들도 많은데..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막방하면서 애들 세상 다 잃은듯한 표정하는거 착잡해서 멘탈털린 얼굴로 우는거 이런 짤들로 그취수위글 쓰면서 소비하는거 난 별로야.. 막방은 남다른 의미라 아직까지 다시 못보는 팬들도 많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