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타면서 맨날 스케줄 오조오억개 소화하고 연습실에 살고 무대에서는 그 누구보다 빛나고 그런 모습만 보다가 갑자기 그냥 대한민국의 20대 청년,청춘. 가로수길에서 친구들이랑 노는 모습 이런거 생각하면 넘 발림 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벤 타면서 맨날 스케줄 오조오억개 소화하고 연습실에 살고 무대에서는 그 누구보다 빛나고 그런 모습만 보다가 갑자기 그냥 대한민국의 20대 청년,청춘. 가로수길에서 친구들이랑 노는 모습 이런거 생각하면 넘 발림 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