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2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그 글 올라오고 믿는 사람 많았고 

당연히 ㅇㄴㅇ 팬들은 기분 나빳을수 밖에없고 

ㄴㅇㅅㅌ랑 멤버들만 조롱 안하면 상관없다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트위터에 올린 사람 아직도 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뻔뻔하당.. 사과는 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렇게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조롱만 안하면 팬들도 상관 없오. 그냥 그런 루머가 있었구나 하고 지나가면 되십니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조롱하는게 잘못된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억울한 일이니까 ㅇㅇ 조롱만 안하면 뭐 워너블들이 큰소리 내도 될 얘기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관계없는 사람이 봐도 몇갠 조롱으로 보이긴 함
근데 워너원팬들도 기분 나쁘것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멤버 구성 됐는데 갑자기 그런글올라오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니까.. 근데 이 얘기 자체가 둘다 고통 아닌가?? 워너원은 광고 완전 잘 찍고있구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ㅇ 팬 입장에선 억울하게 치기 당했던 거니까 기분나빴다고 쓸수있을거같강 억울한건 자주생각나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감하는데 난 돌려서 조롱하는게 넘 잘보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글도 있구나..아무리 속상하지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조롱만 안하면 당연 상관없지ㅋㅋㅋㅋ누가 썼는지도 모르는글때문에 끌올될때마다 우리애 조롱당하는게 화나는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끝올 됐냐는 말 있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결국은 조롱글있음ㅋㅋㅋㅋ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은 문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지? 아무래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에휴 왜 그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결국은 조롱글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롱글은 잘못이고 그건 이얘기가 아니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그 글을 진지하게 믿었던 나도 짜증나고 글 올린 사람도 짜증난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사과했어? 막 알티 많이 타던 사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몰르겟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그거ㅋㅋㅋㅋ믿는거 진짜 신기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과도 안하고 안시켜놓고 솔직히 기분나쁜건 우리쪽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과 안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웅 아예 본적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놓고 트윗터 아직도 하는건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르륵씨 동남아 어쩌구 북방계 어쩌구 몰려온 애들 다 강퇴시켜주세용
5:54 l 조회 1
OnAir 캐나다가 이겼네…우리나라 개망신…
5:52 l 조회 13
다 합쳐서 최소 5명 이상임 몰려온 거3
5:52 l 조회 15
OnAir 남아공 캐나다 계속 0:0 이다가 후반 추가시간 5분 주자마자 캐나다 골 넣었당
5:52 l 조회 10
와 김병현 발언 보고왔는데 가관이더라
5:52 l 조회 10
아 뭐지 나 갑자기 김동현한테 감김
5:51 l 조회 16
동남아 외모 호? 불호?17
5:50 l 조회 49
지금 글마다 첫댓으로 시비거는데 밑에 남연갤설명글에만 댓글없는거 1
5:49 l 조회 34
어제보다 지금이 더 더운거 같음2
5:49 l 조회 14
난 저러고 안 살아서 다행이다4
5:49 l 조회 38
OnAir 아니 남아공 캐나다 연장 가겠다 끝나면 그냥 1시간 더 자고 출근준비해야지
5:48 l 조회 8
자려고 누웠는데
5:48 l 조회 10
아니 근데 한국인이 저런 미개한 글 댓에 뭘 자꾸 긁힌다는거임11
5:47 l 조회 50
나 이렇게까지 딴데서 온 냄새나는 거 처음 봄 7
5:47 l 조회 43
생각보다 일찍 깨서 한시간만 더 자려고 했는데
5:46 l 조회 14
사람 많이 없는 시간대에 와서 저러는 게 ㄹㅇ이네...3
5:45 l 조회 30
남방계 외모가 별로라는 말에 아주 긁혀서 도배하네23
5:43 l 조회 78 l 추천 3
이거 지금 남연갤애서 심심풀이로 인티 타겟 삼아서 북방계 플 억지로 만드는중인거임4
5:41 l 조회 68
ㄹㅇ 어디서 몰려왔나 이시간에8
5:40 l 조회 59
앓는 글 쓰러왔는데5
5:39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