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계약한 소속사 나왔으면 좋겠다는 건 뭐야. 진짜로 그게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거 같아서 한심함. 흔히들 말하는 아 제발 탈@@@@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게 아니라 진짜 애가 마음만 먹으면 탈엠엠오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거 같음. 계약은 그렇게 쉽게 되는 게 아니에요. 그저 종이쪼가리 한 장이 아니랍니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이미 계약한 소속사 나왔으면 좋겠다는 건 뭐야. 진짜로 그게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거 같아서 한심함. 흔히들 말하는 아 제발 탈@@@@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게 아니라 진짜 애가 마음만 먹으면 탈엠엠오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거 같음. 계약은 그렇게 쉽게 되는 게 아니에요. 그저 종이쪼가리 한 장이 아니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