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가슴 속 짊어지고 있는 짐
차라리 밖으로 나와
보여졌음 하다
가슴 속 묵묵하게 있는 짐
밖으로 빼버려서
차라리 무거움 삼키고 짊어졌으면 하다
지나가는 사람의 눈에 밟힐 수 있도록
너무 무거워 참기 어렵다면
그 어딘가 툭
놓고 가버리면 그만일 텐데
/구준회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짐 가슴 속 짊어지고 있는 짐 차라리 밖으로 나와 보여졌음 하다 가슴 속 묵묵하게 있는 짐 밖으로 빼버려서 차라리 무거움 삼키고 짊어졌으면 하다 지나가는 사람의 눈에 밟힐 수 있도록 너무 무거워 참기 어렵다면 그 어딘가 툭 놓고 가버리면 그만일 텐데 /구준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