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2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난 한적있음ㅋㅋㅋㅋㅋ 

누가 요하이 껍데기 버리는거 보면 .....? 저거 진짜 먹으려고 산건가? 한적 많음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이 광고 안했으면 굳이 사먹지 않았을 과자.. 나 과자덕훈데도 손 안가는 과자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맛있더라!!! 머글!인데 팬으로 오해 자주 받아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것보다는 저 맛없는걸 돈주고사먹어서 신기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내말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그거 가끔 먹으면 맛있던데... 친구가 워너원 팬이라 먹어본 적 있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무념무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칭구는 저거좋아해서 산으로 쌓아놓고먹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 계속 먹어서 질렸을 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그냥 요하이만보면 나혼자 추측함
저사람 워너원팬인가봐~~~이러곸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직도 집에 한박스있어 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머글 친구가 워너원 광고하기 전부터 조아했어서 한박스 조공하고 껍데기 받음 후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물론 전은 안머거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 요하이 반응 좋고 나도 괜찮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자기 취향이지 뭐..! 입맛 다 다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우리 5살 조카가 먹길래 얻어먹어봤는데 별로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너원 덕 많이 봤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애들때문에 요하이 진짜 많이 먹었는데 먹을때마다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향이 잘 맞아서 다행이지 지금 집에 굴러다니는 빈박스만 엄청 많아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하이 진짜 못먹겠어 먹고나면 똥도 나와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산균이라 그런가 장 개활발해져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번 봄에 사먹어봤는데.. 그냥그랬어 돈아깝다는 아닌데 또 사먹진 않겠다? 이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 굳이 내 돈 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워너원팬인데 요하이 너무많이 사먹어서 질렷음 못먹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잉 난 넘 맛있떤뎅... 과자도 되게 파삭? 암튼 약간 부드러운..? 상대적으로 샌드류 과자에 비해 맛있구..
크림도 나쁘지 않아서 난 오히려 친구가 추천해준 다음에 (워너원더쿠친구임) 맛있어서 나 혼자 사머거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타팬인데 요하이 마시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요하이 한입먹고 뱉었음...진짜 맛없어ㅠㅠㅜㅜ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ㅍㅁ메인땡땡 걍 딴멤이 하라하고 싶다
3:03 l 조회 13
마카로니엔피츠 아는 익
3:03 l 조회 4
얘들아! 들어와 봥! 이걸 들어 줘! 5
3:03 l 조회 24
헐 버논 머리 언제 이렇게 길었어?2
3:01 l 조회 31
승한이랑 태산 아직도 친하게 지내는구나2
3:00 l 조회 133
우리같팬들은 왜이렇게 여돌춤 추는걸 보고싶어할까 너네도그럼?13
3:00 l 조회 88
클리슨만이 ㄹㅇ 해줘축구지
2:59 l 조회 18
월드컵화제성이 미친거 체감되는게
2:59 l 조회 55
와 근데 챌린지 저렇게 하는게 더 힘들겠다...1
2:59 l 조회 64
그 멤 과거를 알아서 별로 놀랍지도 않네ㅋㅋ4
2:58 l 조회 151
하 밤낮 바뀐 거 어케 고치지9
2:57 l 조회 63
이 이거 보고 미스다 생각함1
2:57 l 조회 94
챌린지통해서 성덕되는거 보기좋던디1
2:57 l 조회 43
그니까 지금 플이 홍보와 홍명보 그 사이 어딘가야? 5
2:56 l 조회 68
정부에서 압박이나 제재해도 피파가 다 징계주는건1
2:56 l 조회 31
홍명보땜에 잠깸2
2:54 l 조회 37
챌린지 근데 홍보가 되긴 해9
2:53 l 조회 203
너네 올해 본 영화중에 젤 좋앗던 거 뭐였어❓❓❓17
2:53 l 조회 71
버블도 차단 기능있음?14
2:52 l 조회 101
혹시 하투하 이안 모에화 뭐뭐 있어??4
2:52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