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28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4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나 뉴동팬임 

너희랑 절대 싸우기 싫어. 

솔직히 워너원팬이나 뉴동팬이나 서로에게 할말못할말 하면서 헤이트 표출, 욕, 비정상적인 행동 할만큼 했다고 봐.  

쌍방이었어. 

그리고 아마 당사자가 아닌 이상 서로의 상처를 절대 이해할 수는 없을거야. 

그래서 누가 더 심했네 어쨌네 하는 것도 이상한거고. 

워너원 팬덤은 분위기가 어떤지 모르겠지만 

우리팬덤 확실히 너희를 자극할만한 그런 한먹기 서사, 그 특유의 자격지심 그런거 심한거 인정해 그리고 사과할게 

하지만 요즘 자정해가는 분위기고 웬만하면 어그로 거리 안만들려고 해. 노력중이야.  

너희도 신생팬덤이고 우리는 애들이 6년차지 팬덤은 너희랑 똑같은 신생팬덤이야. 그래서 우리도 혼란스러워  

나는 워너원도 좋아서 워너원고 다 챙겨봤고 애들도 짹에서 앓고 그래.  

물론 서로에게 상처주고 받은 것을 이런 것으로 정당화 하려는 생각은 없음.  

하지만 하나만 알아줘 우리 더 이상 너희 어그로 끌려고 하지도 않고 내부 문제 때문에 워너원 치기할 힘도 남아있지 않음 

광고계 비상 저 얘기 워너원 어그로 치기 때문에 온걸로 아는데 (아니면 말해죠 나 그때 없었어 ㅠ) 

확실히 서로에게 준 피해나 상처가 있어서 서로 주어없는데 주어있는 듯한 글 쓰게 되는거 맞는거 같아 

다시한번 말할게 너희랑 친하게 지내고 싶어 

오히려 동지감 들어 

그러니까 싸우지 말자 제발 

 

이 글 싸울때마다 끌올할거임 

누가 선빵이든 아니든 상관없음
대표 사진
익인1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알고 있오.. 지금 정신 없는데다 컴백도 했으니깐 더 힘들 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팬덤 분위기는 떡밥 먹다가 체해서 노동 조차도 하기 힘들어하는 분위기야 걱정 노노해.. 짹에서 누가 도화선에 불 붙이지 않는 이상 싸울 일 없을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ㅅ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66 우리싸우지 말자.. 이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7777..우리 서로 잘 지내봐요... 컴백 응원해요... 고로 제 투픽 박지훈 워더할게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박 박하게 왜이래 랑아
지 지훈이 열심히 살았어
훈 훈(혼)내기 전에 지훈이 내려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난 종현이를 내 맘 속에 저장ㄴ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 김종현한테 왜그래
종 종현이 힘들게 ㅠㅠ
현 현실에서 실현가능한 얘기를 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너무ㄱㅇㅇ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부끄럽다☺️...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888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밤인데 난 인티만 해서 그런지 딱히 상처 받을거나 팬들이 어그로 끈다는 생각하지도 않고 그냥 서로 밤랑 랑밤 하면서 재밌게 놀고 싶은데ㅜㅜ 서로 배려하고 잘 지냈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요즘 제일 힘든게 랑들 같아서 암말도 못하겠더라.. 나두 싸우기 시로.. 사이좋게 지내자 ㅠㅠ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서로에게 서로가 준 상처가 있으니까 빨리 자정되고 친해지기는 힘들거라고 생각함..그래도 나는 빨리 자정되서 친해졌으면 좋겠다 일부 팬들이 미운거지 애들은 다 예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실 나도 동지감 드는 것 같애.. 예전에는 사실 아무생각 없었는데 최근들어서 뭔가 정든 느낌이야ㅠㅠㅠ 우리 잘 지내보자ㅠㅠ
랑들 우리 잘 지내보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1 사이좋게 지냅시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글 싸울때마다 끌올할거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짤한다 짤한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좋아좋아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밤인데 나도 랑처럼 생각해 우리 서로 상처될일 많았지만 계속 자정하다보면 문제 해결될거라 믿어
우리가 싸우지만 않으면 프듀라는 힘든 시기를 보낸만큼 더 유대감있는 관계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잘 지내보자 랑아 나 밤은 랑을 늘 응원해! 팬들도 가수도 다 잘되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왤케 안쓰럽냐 ㅠㅠㅠㅠㅠㅠㅠㅠ
3:05 l 조회 1
난 진짜 그래도 축구 32강 가길 바랬음
3:04 l 조회 2
ㅍㅁ메인땡땡 걍 딴멤이 하라하고 싶다
3:03 l 조회 25
마카로니엔피츠 아는 익
3:03 l 조회 6
얘들아! 들어와 봥! 이걸 들어 줘! 7
3:03 l 조회 31
헐 버논 머리 언제 이렇게 길었어?2
3:01 l 조회 36
승한이랑 태산 아직도 친하게 지내는구나3
3:00 l 조회 157
우리같팬들은 왜이렇게 여돌춤 추는걸 보고싶어할까 너네도그럼?15
3:00 l 조회 103
클리슨만이 ㄹㅇ 해줘축구지
2:59 l 조회 19
월드컵화제성이 미친거 체감되는게
2:59 l 조회 60
와 근데 챌린지 저렇게 하는게 더 힘들겠다...1
2:59 l 조회 72
그 멤 과거를 알아서 별로 놀랍지도 않네ㅋㅋ4
2:58 l 조회 161
하 밤낮 바뀐 거 어케 고치지9
2:57 l 조회 72
이 이거 보고 미스다 생각함1
2:57 l 조회 97
챌린지통해서 성덕되는거 보기좋던디1
2:57 l 조회 44
그니까 지금 플이 홍보와 홍명보 그 사이 어딘가야? 5
2:56 l 조회 74
정부에서 압박이나 제재해도 피파가 다 징계주는건1
2:56 l 조회 31
홍명보땜에 잠깸2
2:54 l 조회 38
챌린지 근데 홍보가 되긴 해9
2:53 l 조회 209
너네 올해 본 영화중에 젤 좋앗던 거 뭐였어❓❓❓17
2:53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