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뉴동팬임 너희랑 절대 싸우기 싫어. 솔직히 워너원팬이나 뉴동팬이나 서로에게 할말못할말 하면서 헤이트 표출, 욕, 비정상적인 행동 할만큼 했다고 봐. 쌍방이었어. 그리고 아마 당사자가 아닌 이상 서로의 상처를 절대 이해할 수는 없을거야. 그래서 누가 더 심했네 어쨌네 하는 것도 이상한거고. 워너원 팬덤은 분위기가 어떤지 모르겠지만 우리팬덤 확실히 너희를 자극할만한 그런 한먹기 서사, 그 특유의 자격지심 그런거 심한거 인정해 그리고 사과할게 하지만 요즘 자정해가는 분위기고 웬만하면 어그로 거리 안만들려고 해. 노력중이야. 너희도 신생팬덤이고 우리는 애들이 6년차지 팬덤은 너희랑 똑같은 신생팬덤이야. 그래서 우리도 혼란스러워 나는 워너원도 좋아서 워너원고 다 챙겨봤고 애들도 짹에서 앓고 그래. 물론 서로에게 상처주고 받은 것을 이런 것으로 정당화 하려는 생각은 없음. 하지만 하나만 알아줘 우리 더 이상 너희 어그로 끌려고 하지도 않고 내부 문제 때문에 워너원 치기할 힘도 남아있지 않음 광고계 비상 저 얘기 워너원 어그로 치기 때문에 온걸로 아는데 (아니면 말해죠 나 그때 없었어 ㅠ) 확실히 서로에게 준 피해나 상처가 있어서 서로 주어없는데 주어있는 듯한 글 쓰게 되는거 맞는거 같아 다시한번 말할게 너희랑 친하게 지내고 싶어 오히려 동지감 들어 그러니까 싸우지 말자 제발 이 글 싸울때마다 끌올할거임 누가 선빵이든 아니든 상관없음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