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하고싶은 대로 했으면 좋겠어.. 솔로데뷔하면 재능/매력은 더 잘 보이겠지만 활동하는 동안 심심하구 외롭지는 않을까ㅠㅠㅠㅠㅠ 형아들이랑 댕댕이처럼 막 웃고 그런 게 보기좋은데☆ 솔로던 그룹이던 뭐가 됐던 녤이라면 다 좋지만 그래도 엠엠오는 안돼 (정색) 탈엠엠오 하고나서 생각해보자... 너라면 수십군데의 소속사에서 연락이 올 것 같아....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애 하고싶은 대로 했으면 좋겠어.. 솔로데뷔하면 재능/매력은 더 잘 보이겠지만 활동하는 동안 심심하구 외롭지는 않을까ㅠㅠㅠㅠㅠ 형아들이랑 댕댕이처럼 막 웃고 그런 게 보기좋은데☆ 솔로던 그룹이던 뭐가 됐던 녤이라면 다 좋지만 그래도 엠엠오는 안돼 (정색) 탈엠엠오 하고나서 생각해보자... 너라면 수십군데의 소속사에서 연락이 올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