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끝나고 걔 미래 생각하면 그때 그 슬픔 감당 못할것같아서 덕질못하겠어.. 쭉쭉 볼수있는 슈스가 아니라 언젠가는 끝난다는 그 사실이 너무 크게 장벽으로 있음ㅠ 그 소속사라도 나오면 좋을텐데..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계약 끝나고 걔 미래 생각하면 그때 그 슬픔 감당 못할것같아서 덕질못하겠어.. 쭉쭉 볼수있는 슈스가 아니라 언젠가는 끝난다는 그 사실이 너무 크게 장벽으로 있음ㅠ 그 소속사라도 나오면 좋을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