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6250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7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대학가고싶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자기맴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수시 붙으면 수능 안 친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 마음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 몰라 볼지안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진이가 안보는거랑 지훈이 마음이랑은 별개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훈이도 아직 볼지안볼지 모르는데... 그리고 우진이가 안보는거랑 무슨 상관일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 마음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 마음이지 그리고 볼지 안 볼지도 몰라
수시 붙으면 안 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인 맘이지 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지훈이가 아니라 그거까진 모르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 맘이지.. 자기 돈 내고 자기가 시험 보는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지훈이 수능보는데 우진이 수능 안 보는게 무슨 상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가 수능 안 보면 친구도 수능 안 봐야 하는건 아니잖아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인 마음... 대학 가고 싶을 수도 있지 우진이랑은 상관 없는 일인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진이 수능안보는거랑 무슨상관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진이 수능 안 보는 거랑 뭔 상관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같은 그룹이라서 물어본거야 수능날 컴백한다길래 궁금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수능날 컴백 아니구 수능 전에 컴백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워너원 수능날 컴백 아니고 11월 13일 월요일 컴백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근데 그렇긴하다 하루종일 시험보니까... 엠카 나오는 날일텐뎅 아마 미리 사녹해두겟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슨 상관..? 자기가 보고 싶으면 보는 거지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몬 상관이여...? 우진이가 안보는거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기맘이지 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학업에 뜻이 있나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되게 질문이 쌩뚱맞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보냐는 말이 약간 이상한가?? 뭐라고 써야할지 몰라서 지금보니 좀 이상한거같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쁜 뜻 없어 보이는데 수능날 컴백으로 알았으면 물어볼만도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쁜 뜻없어보이는데 뭔가 어감이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딱히 나쁜 뜻 없어보이는데..같은 그룹이고 수능 봐야 할 나이라면 당연히 궁금해할 수도 있는거 아닌가..?댓 보고 당황..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11/16 19:09:0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훈이 진학으로 어그로 끌리고 그래서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지훈이 진학문제로 어그로 끌리고 그래서 팬들한테는 민감한 문제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훈이랑 우진이 목표가 다르니까..? 뭐 나도
딱히 나쁜 뜻으로 느껴지진 않았는데 댓밤들 마음도 이해함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물어볼 수도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본인 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자기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수시붙어도 수능봐야될걸..?요즘학ㄱㅛ최저없어도 응시는해야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에 진짜 ???? 수시최종합격하면 정시 안봐도되지안ㄹ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중앙대 썼는데 합격해도 수능시험 다찍더라도 끝까지 다 보고 나와야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난 전문대지만 합격했는데 수능안볼라했는데 뭐 학교마다 다르겠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웅웅 학교마다 다를꺼야! 그래도 혹시 모르니 모집요강 다시 확인해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넨 여행 가면 사진 보정 당일에 바로 해??
15:23 l 조회 2
최애 그룹에 ㄹㅇ 큰 이슈 있었거든 근데 개꿀
15:23 l 조회 3
축구는 감독 말 안들으면 담경기 못 뛸수도 있음ㅋㅋㅋ
15:23 l 조회 2
나 아까 길에서 오토바이 폭주족 봤는데
15:23 l 조회 2
일본 선수들 네덜란드전 직전 분위기.gif
15:23 l 조회 3
OnAir 라이즈 1위 후보다
15:23 l 조회 3
정몽규 문제 있다는 소리는 ㄹㅇ 몇년전부터 들은것 같은데
15:22 l 조회 8
월드컵 뭐 거의 예선탈락이네ㅋㅋ
15:22 l 조회 14
하츠투하츠 에이나 완전 웨이브체형 맞지?
15:22 l 조회 7
정국 솔로곡 중에 뭐가 제일 좋아?
15:22 l 조회 6
트리플에스 멤버 또 쓰러졌네
15:22 l 조회 26
혹시 톱남돌이 배우들보다 스포츠 선수보다 큰 돈 벌어?3
15:21 l 조회 17
ㅈㄱㅎ 열애설 보니까 내가 4살 차이 고민하던 건 아무것도 아니었음4
15:21 l 조회 25
네임드가 까빠인 판도 있어?1
15:21 l 조회 10
근데 축협개혁 진짜 힘들긴하다1
15:21 l 조회 18
다이소 캐리어 무게측정기 써본사람 있음?2
15:20 l 조회 16
아 인스타 길티한거 봄 ㅋㅋㅋㅋㅋ
15:20 l 조회 30
키키 404도 은근 모든 파트가 킬링파트임
15:20 l 조회 16
OnAir 노래 좋은데?
15:19 l 조회 11
아 제발 원빈 얼굴 진짜 원빈,,1
15:18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