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994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7
이 글은 8년 전 (2017/11/26) 게시물이에요

이 짤 좀 그렇다...워너원보다 세븐틴이 선배 아니야? | 인스티즈

 

나이도 세븐틴 분이 더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왜...
대표 사진
익인1
뭐야 왜 친목 터졌다고 나한테 비둘기 안보냈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삐삐쳤는데... 못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미안 내 삐삐 고장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감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야아 아까 엄청 소리질렀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귓구멍에 이어폰 꽂아놔서 못들었나봐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 글 뭐야 장난으로 글쓴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이 친한건 왜 또 아무도 안 알려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2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봉인데 나도 몰랐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드립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웨 아무도 안알려쥼ㅁㅁㅁㅁ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드립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체 이지훈은 어디까지 인싸인거지? 이지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어떻게 친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 부산 사나이들이네 맞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둘 친해?? 어디서 친해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떻게 친할까 궁금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둘 친목 진짜 신기하다 같은 학원이였으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진짜 너무 귀여우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우지님 나이 검색해보니 96 동갑이네! 친구된걸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나 사진 안떠서 넘 놀랐다 드립이라니 다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녤 미년 성운 이랑 우지랑 친분있다는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걸 눈으로 드디어 확인했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케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피셜있었어!.. 답글 좀 뾰족해서 놀랐다 8ㅅ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으잉..?뾰족했니..?그렇게 느꼈다면 미아뉴 ㅠㅠㅠㅠㅠ 진짜 궁금해서 물본건디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4에게
피셜 어디서본건디 알쑤있을까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5에게
지나가다 ) 팬싸 일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37에게
미안한데 그팬싸일호ㅏ 어디다 검색해야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1에게
https://twitter.com/wooziuS2/status/931538660217929729
가져와쏘 이게 팬싸에서 여쭤본거얌 아니 근데 정말 별거 없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43에게
우오ㅓㅡㅏㅇ 고마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세상에 저 움짤에서 지훙니만 쪼꼬매ㅠ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귀욥짜낭!!!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드립인거 모르고 세상 심각하게 뭐라고 답할지 고민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드립인가 아닌가 심각하게 고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저 사이에 껴줘..자연스럽게 악수한번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껴줘.....그냥 보고만 있어도 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앜ㅋㅋㅋ박우진ㅋㅋㅋ왜 선배인척하냐ㅋㅋㅋㅋ너무기엽자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박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지 쪼꼬매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드립이였구만...세상 심각하게 고민중이였넼ㅋㅋㅋㅋㅋㅋ 세상에!!!!!!!우리 우진이가 우지님이랑 친목이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부산 남자들의 좋은 친목이다^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둘이 09년생 동갑이래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드립아닌줄알고 심각하게 내렸다...껄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지도 부산사람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왜 지금생각나는 두명의 팬일것같지 아 지금 촉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핫씌 너무 귀엽고 발려 친목넘좋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지훈나,,, 너 낯가린다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친해지기 어려운 타입이라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너 승관이 다음으로 친구 많아 보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따흑 드립인줄 모르고 ㄹㅇ조마조마하면서 내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제목보고 심쿵해서 눌렀는데 트래픽 터져서 조마조마하다가
드립이라는 댓글보고 맘 놨다..심장 떨어지는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생각하면 빡쳐 ㄹㅇ 어떻게 그렇게 망치지 경기를?
21:26 l 조회 1
근데 ㄹㅇ 사과하니까 플 태우려던 정병들 벙쪘네
21:26 l 조회 2
홍명보는 독일에 있었던 사람 싫어한대? 지금 손흥민,박주호,옌스 이렇게 나오는데 공통점이 독일에 있었던거라고
21:26 l 조회 2
근데 ㄹㅇ대리사과 해서 정병들 더 글 못쓰는거 보니까
21:26 l 조회 14
팬싸 몇백주고가서 막상 어버버 거리면 어떡해?1
21:26 l 조회 4
이제 다음주 월요일에야 플부를 볼수있다는게 믿기지 않는다
21:26 l 조회 2
혹시 강아지 유튜브중에서 양갱이라는 강아지 아는익있나 주인분 완전 성덕됐더라고 자기최애 양요섭 만났대
21:26 l 조회 6
간절하면 대리사과 하게되어있음
21:26 l 조회 7
비 폭우가 온다
21:26 l 조회 6
우리팀애들 경기나응원해야지진짜ㅎㅎ
21:26 l 조회 4
누가 대리사과했는데?2
21:26 l 조회 38
저팬덤은 자정도 안하나봄1
21:26 l 조회 27
대리사과 부활하면 여기 플 맨날 대리사과플이어야됨2
21:25 l 조회 12
익들아 나댄다 이거 욕이야??5
21:25 l 조회 24
대리사과 뭔 플이야?6
21:25 l 조회 53
설영우 개꼴값이다ㅋㅋㅋ4
21:24 l 조회 32
뭘하든 팬들 조롱했을 것 같음3
21:24 l 조회 40
캐캐체 아무 채씨인거 알고있었어?7
21:24 l 조회 22
설영우 악플러들 고소 진행할거래 ㅇㅇ
21:24 l 조회 28
헐 인스타 사진마다 글 다르게 쓰는거 다 되는거야?
21:2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