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 더 이스트라이트 이우진임 애랑 같이 노는걸로 "어린 동생이랑도 놀아주는" 자기 픽 자상함 영업에(이런 연생 많았음) 초반 분량도 결국은 막내+관계성이고 실력 아니였음 내꺼하자 편집도 노래로 실력 보여주는 2절 싸비 다 잘랐음 아파서 응급실 다녀온거 다 편집하고 연습 안한거 만들고 쇼타임은....ㅎ 그냥 말을 말자^^ 변성기에 목 지켜야할 애가 고생해서 끝나고 목소리가 안나왔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 나가서 좋은 형들 많이 생긴거 좋고 이름 더 알린거 같아서 좋은데 프듀 진절머리 나니까 언급하지말고 국프 타이틀 잃자면서 얘 언급은 프듀 작우진^^

인스티즈앱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