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난 카이 틀린 정도로만 췄음 좋겠다! 나도 나도 카이는 틀려도 멋있어~ 부럽다 나도 그러고싶다 안되겠다 아까 카이 솔로무대부터 다시할게여! 여러분 못 본거야 못 본거야 종인아 노래는 내가 불러줄게! 오케오케 여러분 몰래 찍은 영상들 다 지워주세요 내일 찍을 영상들 유투브에 올려주세요 몰래 찍으면 안되는데! 찍으신 분 있으면 오늘만 좀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1/27) 게시물이에요 |
|
아 난 카이 틀린 정도로만 췄음 좋겠다! 나도 나도 카이는 틀려도 멋있어~ 부럽다 나도 그러고싶다 안되겠다 아까 카이 솔로무대부터 다시할게여! 여러분 못 본거야 못 본거야 종인아 노래는 내가 불러줄게! 오케오케 여러분 몰래 찍은 영상들 다 지워주세요 내일 찍을 영상들 유투브에 올려주세요 몰래 찍으면 안되는데! 찍으신 분 있으면 오늘만 좀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