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029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9
이 글은 8년 전 (2017/11/27) 게시물이에요
아 난 카이 틀린 정도로만 췄음 좋겠다! 

나도 나도 

카이는 틀려도 멋있어~ 

부럽다 나도 그러고싶다 

안되겠다 아까 카이 솔로무대부터 다시할게여! 

여러분 못 본거야 못 본거야 

종인아 노래는 내가 불러줄게! 

오케오케 여러분 몰래 찍은 영상들 다 지워주세요 

내일 찍을 영상들 유투브에 올려주세요 

몰래 찍으면 안되는데! 찍으신 분 있으면 오늘만 좀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수준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콘에서 며니가 종인이란테 한 말도 너무 웃곀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라구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좌표를 찾아보구 오깨 잠깐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기다릴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착해착해... 엑소야 이 땅은 너희가 있기에 너무 해롭다... 같이 엑소플래닛가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오구오구 하는거봨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종인이 완젼 애기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자 첸이 막 종인이 너무 좋다고 그러고 시우밍도 계속 신경써주곸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늦덕인데 오프가니까 인기멤 바로 알겠더라
12:08 l 조회 3
중증외상센터2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올까?
12:07 l 조회 9
ㅇㄴ 걍 회사 영업하겠다고 5세대 여돌들이랑 2-3세대 돌들 끌고 온 게 웃기다고1
12:07 l 조회 23
아 케이팝하는 외국인들도 요즘 케돌 보컬 구리다고 하는구나?1
12:06 l 조회 16
인턴 첫출근인데 몇시까지 도착하는 게 좋을까?1
12:06 l 조회 8
연생때 얼음만 먹었단거보고 충격받았는데1
12:06 l 조회 17
나만 아이돌 자퇴 별 생각없나??3
12:06 l 조회 10
계정 빨아서 쓴다는게 수작업으로 트윗 하나하나 다 지운다는 거야?2
12:06 l 조회 18
저런 영업 반감만 생겨서1
12:06 l 조회 24
돌판에서 나빼샹 화법 쓰면 당연히 반응 안 좋은 거 아닌가1
12:05 l 조회 33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I.O.I) 공식 플러스챗 채널 운영 안내3
12:05 l 조회 74
근데 요즘 시대에 저런 영업이 도움이 되나...?12
12:04 l 조회 97
고용24에서 취업 지원 제도에 활동 입력하는거 있자나 입사지원서 어케 제출해?1
12:04 l 조회 14
OnAir 살라가 골 넣었다고 노래 짐살라빔 나옴2
12:04 l 조회 30
젭티 웃기다 이집트 살라 잘했다고 경기 끝나고2
12:04 l 조회 33
향수 진하게 뿌린 사람은 대중교통 타지마라2
12:03 l 조회 15
ㅎㅌㅎ랑 ㅂㅁ 컴백하니까 역바하면서 겸사겸사 바이럴도 돌리는건지 뭔지3
12:03 l 조회 51
오마이걸 컴백 내년으로 밀렸대3
12:03 l 조회 83
학교 초중고 중에 어디가 선생님들이 제일 힘들까??5
12:03 l 조회 35
추천 저것좀 못 없애나 아 드러워 죽겠어 진짜
12:0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