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도 그렇고 특히 난 이렇게까지 잘생겨질 줄 몰랐어... 옛날부터 잘생기긴 했는데 애기같아서 그런지 맛 와씨 잘생겼어 보다는 귀엽자는 느낌이 강했는데 요즘 들어서 보면 진짜 막 설레고 그럼...
| 이 글은 8년 전 (2017/12/12) 게시물이에요 |
|
성격도 그렇고 특히 난 이렇게까지 잘생겨질 줄 몰랐어... 옛날부터 잘생기긴 했는데 애기같아서 그런지 맛 와씨 잘생겼어 보다는 귀엽자는 느낌이 강했는데 요즘 들어서 보면 진짜 막 설레고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