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이 v앱 댓글로 아이콘티비 안하냐고 물어보니까
뜸들이며 의미심장하게 웃더ㅓ니...
말해보겠다고, 만약에 안되면 제가 직접 찍어서 빨간것에 올리겠다고(=유투브)
본인이 그정도 능력은 있담서..
끼야아아아ㅏ야악ㄱㄱㄲ끼기긱ㄲㄲㄲㄲ끼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야아아아아ㅏㅇㄱ
| 이 글은 8년 전 (2018/1/01) 게시물이에요 |
|
팬이 v앱 댓글로 아이콘티비 안하냐고 물어보니까 뜸들이며 의미심장하게 웃더ㅓ니... 말해보겠다고, 만약에 안되면 제가 직접 찍어서 빨간것에 올리겠다고(=유투브) 본인이 그정도 능력은 있담서.. 끼야아아아ㅏ야악ㄱㄱㄲ끼기긱ㄲㄲㄲㄲ끼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야아아아아ㅏㅇ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