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처럼 좀 말하는 것처럼 부르는 사람이 젤 좋구..♡ 태양 정국 정세운 온유 이창섭 이런 목소리 좋아해.. 노래도 음원이든 커버곡이든 알려주라 ㅠㅠ 젤 많이 듣는게 태연 기걷시 정국 페이퍼하트..
| 이 글은 8년 전 (2018/1/01) 게시물이에요 |
|
태연처럼 좀 말하는 것처럼 부르는 사람이 젤 좋구..♡ 태양 정국 정세운 온유 이창섭 이런 목소리 좋아해.. 노래도 음원이든 커버곡이든 알려주라 ㅠㅠ 젤 많이 듣는게 태연 기걷시 정국 페이퍼하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