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보통 어디서 종현이 앓아 ? ㅠㅠㅠㅠ 나 세달간의 입덕 부정기를 겪다가 결극 입덕했는데 어디에서 앓아야 할 지 모르겠다 마갤 말고 추천좀 !!!내가 원래 디씨랑 잘 안맞아서 정보 줍줍만 하러 가게 거긴 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8/1/01) 게시물이에요 |
|
너네 보통 어디서 종현이 앓아 ? ㅠㅠㅠㅠ 나 세달간의 입덕 부정기를 겪다가 결극 입덕했는데 어디에서 앓아야 할 지 모르겠다 마갤 말고 추천좀 !!!내가 원래 디씨랑 잘 안맞아서 정보 줍줍만 하러 가게 거긴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