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067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6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할일 없어보인다 안 유명한 것 같다 연예인 같지 않다 이런 말.. 솔직히 쓰니 여기에 있는데 상처받을 것 같아 나는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것 같아서 좋게 느껴지는데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그런 반응도 있어? 아이고ㅠ 좋은 것만 봤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글만 봐도... 나도 인기글 아니었으면 이런글 안적었을 거야 근데 인기글이라 쓰니가 볼까봐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런 말이 있어? 내가 봐도 상천디..? 편하게 소통하려는 것일 수도 있고 어찌 보면 가끔 시간 날 때 이렇게 와서 소소히 얘기 한 번 하면서 한번 웃고 힘내고 갈 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글도 봤음 좋겠다! 따듯한 시선으로 보는 사람들도 많다는거 알고 갔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군지 모르는데 왜 상처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 본인이 상처받을 것 같다는 거야 쓰니가 지금 인티 접속해있잖아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그 쓰니가 자기 본진이라고 생각해봐...... 자기 전에 팬들이랑 소통하려고 영상 챙겨보고 자는거라고 생각하면 난 오히려 그 쓰니한테 고맙고 뭔가 모를 대견함? 이 들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ㅜㅜ 솔직히 내 본진이 소통하는거 좋아하고 엄청 친근하게 다가가려고 하는 편이라 저런분 보면 내 본진 생각나거든 ㅜㅜ 상처받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본진이 검색하는거 좋아하구 유튜브에 본인 그룹 검색한다구 그래서 그 쓰니볼수록 내 본진 생각나서 기분 좋은데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나가던)혹시 본진이 어디야? 진짜 쓰니 본진일지도 모르는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수도...? 말해도 되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자피 궁예일 뿐이니까! 나도 저분 실댓보면서 쓰니같은 생각했거든..내 본진이 저렇게 해주면 되게 좋을것같다 싶었어ㅎㅎ그래서 저런분 보면 생각나는 본진이 있다는게 부럽기도 하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혹시 문제될수도 있어서 댓 펑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웅 나도 했어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진심 좀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본문다받음 자기 본진한테 그런하면 기분좋을까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니깐 ㅠㅠ 볼까봐 걱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굳이 자기가 연예인인걸 밝혀야돼? 친근하게 다가가고 싶은거면 그냥 익명으로 대화해도 되는데 내 눈엔 그냥 관심받고 싶어하는 사람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끝까지 밝힐것도 아니고 추측으로 여러 연예인들 이름만 오르내리고 끝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본진이라고 생각해도 그냥그래..내 본진이면 팬이랑 직접소통해주면 더 고맙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디 연예인인거 어케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래놓고 전반 상황 안 좋아서 후반에 손흥민 넣고 결과 안 좋으면
9:40 l 조회 1
홍명보 근데 진짜 체코이기고 명장병 걸린거같음
9:40 l 조회 1
아니 근데 선발 명단 레전드다
9:39 l 조회 8
명보 32강가면 명장병말기될듯
9:39 l 조회 14
치킨 시킬까
9:39 l 조회 6
남아공은 무조건 이기는게 맞음1
9:39 l 조회 21
애초에 손 윙으로쓸거기대도안하긴했는데1
9:39 l 조회 18
생각이 있는 감독이였으면 손 선발로 뽑고4
9:38 l 조회 54
근데 멕시코 경기장 뒤에 산 보이는 거임?1
9:38 l 조회 23
남아공 못하는건 맞는데 혹시 저번 알제리꼴 날까봐 불안한거임 그냥1
9:38 l 조회 21
아직 공은 굴러가지도 않았는데1
9:38 l 조회 28
손훙민을 톱자리보다 왼쪽에 놓고 풀어주고4
9:37 l 조회 42
공차 맛있는거 골라주라3
9:37 l 조회 26
설영우 그래도 오른쪽이니까 오늘은 잘했음 좋겠다
9:37 l 조회 10
정보/소식 홍명보, 손흥민 제외 이유 직접 밝혔다 "상대 체력 고려한 선택, 후반에 나가는 것이 본인에게 도움"7
9:37 l 조회 99
이러고 지면 어찌 되는 거여..5
9:37 l 조회 41
남아공이 이기면 ㄹㅈㄷ다
9:37 l 조회 19
남아공 결과 체코랑 1:1 멕시코랑 0:2인거 보면3
9:36 l 조회 114
여기서 이기면 손흥민 이재성 체력비축시킨 명장되는거고3
9:36 l 조회 74
띵보야 오늘 지면
9:3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