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아ㅠㅠㅠㅠ 검도 7-8년 함 피아노도 침 팝핀하다가 현대무용도 함 모교 무용과에서 나온 최초 전체수석이었음 노래도 잘해 근데 음색도 쩔어 뭐 멤버들하고 관계성은 말할것도 없고 팬들한테도 너무 잘해 트위터 공카 다 너무 잘해주고 사진 자주 올려주고 그냥 고맙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너무 좋아ㅠㅠㅠㅠ 검도 7-8년 함 피아노도 침 팝핀하다가 현대무용도 함 모교 무용과에서 나온 최초 전체수석이었음 노래도 잘해 근데 음색도 쩔어 뭐 멤버들하고 관계성은 말할것도 없고 팬들한테도 너무 잘해 트위터 공카 다 너무 잘해주고 사진 자주 올려주고 그냥 고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