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08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소속사에선 그걸 바라고 자꾸 뭘 하는데

나는 그게 너무 싫어서 미칠 거 같아

소속사 때문에 더 반감 생길 거 같고

미치겠음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럼 ㅎㅎ.. 난 그 소속사 혹시라도 소속사콘서트 같은 거 하면 진짜 아파트 옥상 가서 상욕하고 소리지를 듯 (신고 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속사 콘서트하면 난 누가 티켓 줘도 안 갈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보기에도 시간 아까운데 내 시간 그 아티스트들한테 소비하고 싶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본진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쓰니네도 꼭 소속사 콘서트 웅앵웅 안 하길 기도할게... 그리고 내 본진도..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익인한테서 넘나 같본같은 느낌이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속사 콘서트하면 우리 팬들 봉기 일어날 거 같아서 크게 걱정은 안하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쓰면서 좀 같본삘 느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파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래.. 어덕행덕하자ㅠㅜㅜㅠ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별로 ... 엮이는거 싫어 후밴 후배고 우린 우린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후배 그룹이고 선배 그룹이고 그냥 같은 소속사 아티스트들 전부 별로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그냥 각자 했으면 좋겠다... 이거때문에 스트레스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소속사 패밀리 이미지 1도 필요 없으니까... 제발 각자 하자...
맘 같아선 애들 개인 소속사 생겼으면 조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ㅠㅠ 우리애들만 생각하고 가고싶은데 소속사가 도와주질않아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단독] 김건희, 검찰과 '빨간색-파란색' 비공식 답변서…제출 한달 전 조율했나
11:18 l 조회 1
와 위시 보이미츠걸 리메이크 했구나
11:18 l 조회 2
컴백을 하고 앨범을 사고 굿즈를 신나서 사는데
11:18 l 조회 2
라이즈하고 보넥도 축구
11:18 l 조회 12
자퇴시키는거 데뷔한 돌은 괜찮은거 같은데
11:17 l 조회 9
'불꽃야구' vs 휘문고 맞대결 28일 생중계…오승환 등판할까
11:17 l 조회 2
엥 덕질 푹 빠지면 ㄹㅇ 연애 생각 안나기도해..?4
11:17 l 조회 21
좀 가끔....'진짜 뫄뫄인데 목격담이 바로 안 뜨는게 말이 되냐' 이러는 팬들 있는데
11:16 l 조회 17
찰스엔터에 악감정 있는 것 같은 제작진과 트위터사람들
11:16 l 조회 32
여배도 프로필에 키적을때 조금 올리는경우 있어?2
11:16 l 조회 12
앤더블 디토 진짜 청춘같다...1
11:15 l 조회 23
정보/소식 라이즈 두욜댄 초동8
11:14 l 조회 172
컴포즈 메뉴추천 좀4
11:14 l 조회 15
와 근데 밑에 글 보니깐 충격이네 지금 대형돌 다 거의 중졸이구나5
11:14 l 조회 61
이상원 도우인챌린지 졸귀탱 ㅠㅠㅠ3
11:13 l 조회 20 l 추천 3
다들 리센느 무대최애 누구야???
11:13 l 조회 9
연예인 실물은 조명도 많이 좌우하는것같음1
11:13 l 조회 25
메가커피 음료류말고 먹거리중에 괜찮은거뭐있어?13
11:12 l 조회 52
대출금리 계속 오를 일만 남았을까2
11:12 l 조회 21
정보/소식 [단독] 노태악, 한 달에 단 1번 출근한 뒤…425만원 수당 챙겨2
11:10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