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 유사연애로 절대 안 돌아가짐..
설레는 걸로 앓을 때는 그저 오열할 뿐... 특히 공카 글, 댓글...
설레는 말 엄청 하는데.. 그게 설레기도 하지만 그냥 말하는 게 다 너무 예뻐서 오열이야 오열...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다시 유사연애로 절대 안 돌아가짐.. 설레는 걸로 앓을 때는 그저 오열할 뿐... 특히 공카 글, 댓글... 설레는 말 엄청 하는데.. 그게 설레기도 하지만 그냥 말하는 게 다 너무 예뻐서 오열이야 오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