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팬은 걍 자기 애 앓기만 하고ㅋㅋㅋㅋㅋㅋㅋ 뭐시기 ㅌㅇㅌ에서 주워왔는데.. 이거 뭐야? 하는 글로 시작됨 ㅇㅇ 그럼 사람들 우르르 몰려가서 뭔데? 뭐야? 하다가 자기들끼리 답 내리고 요상한 달글 만들어서 정치질 하고 몰아감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엑소팬은 걍 자기 애 앓기만 하고ㅋㅋㅋㅋㅋㅋㅋ 뭐시기 ㅌㅇㅌ에서 주워왔는데.. 이거 뭐야? 하는 글로 시작됨 ㅇㅇ 그럼 사람들 우르르 몰려가서 뭔데? 뭐야? 하다가 자기들끼리 답 내리고 요상한 달글 만들어서 정치질 하고 몰아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