앓는건 보기싫고 팬들 빠지면서 까기만 하겠다는거네? 언금해야할 곳 제일 우선해야되는 곳이 ㅁㅇㅅ 아니냨ㅋㅋㅋ 진짜 정신승리 스고이네 .. ㅂㅇㄱ 보려고 가입했다가 방치한지 2년짼데 거기 언제 그렇게 ㅇㅅ화 된거야?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앓는건 보기싫고 팬들 빠지면서 까기만 하겠다는거네? 언금해야할 곳 제일 우선해야되는 곳이 ㅁㅇㅅ 아니냨ㅋㅋㅋ 진짜 정신승리 스고이네 .. ㅂㅇㄱ 보려고 가입했다가 방치한지 2년짼데 거기 언제 그렇게 ㅇㅅ화 된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