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경연부터 2차 경연까지 실물탑 후기에 절대 빠지는 법이 없었다 하여 실물 3대장 버뮤다 라인으로 불리우기 시작한... 그대로 워너원으로 데뷔한 것도 신기해ㅋㅋ 관린이 후기에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관린이는 진짜 아름다워... 그리고 옹 웃긴 후기 중에 그것도 있었는데 주변으로 시공간이 뒤틀린 것 같다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