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10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갤말투 맞지? 독방에서 자꾸 보이는데 신경쓰여서....
대표 사진
익인1
갤도 ㄴㅇ갤 같은 좀 안 좋은 갤 있는데
아이돌 마갤 가면 진짜 따수운 사람들도 저 말투 써
타돌 안 까고 자기 최애 좋아하는 사람들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갤이라고 다 나쁜 건 아니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도 마갤 인티급으로 눈팅하는 입장에서 굳이 타커뮤 말투를 인티까지 끌고오는게 좀 그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하 그렇구나..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행!
근데 요즘은 ㅍㅂ에서도 많이 쓰이더라 흑흑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래서 댓글 달러 갔다가 그냥 거부감 들어서 나와버림.... 갤사람들이 ㅍㅂ에서도 쓰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갤도 어글호한테 안먹힌 갤은 보통 헙홈 역할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갤이라구 배척하는건 아니고 그냥 타커뮤 말투를 굳이 인티에서 보는게 거부감 느껴져서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갤말투는맞는데 정상인들도 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갤말투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나는 온갖 커뮤 다 하는 편이라서 그냥 말투 신경 안 쓰고 다 쓰는 편인데 그럴수도 있겠구나 앞으로는 지양할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는건 본인 자유지만 배려해줘서 고마워!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 갤 1도 안 하는데 저게 갤말투야? 그냥 머글들이 쓴느 말투인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슬랑이에 30만원 썼다..
17:21 l 조회 1
OnAir 아니 ㅋㅋㅋ유병재 건호 왤케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21 l 조회 1
아니 도영이 머리털 빡빡민게
17:21 l 조회 2
주르륵
17:21 l 조회 7
티코 쿠앤크맛 출시 ㄹㅇ 감다살이네
17:20 l 조회 5
도영이 이사진 진짜 멋지다
17:20 l 조회 17
셉팬분이 찍어준 디올쇼 방탄 지민 잘나왔다1
17:20 l 조회 31
근데 남의 그룹 노래 별로인게 화날 일인가?1
17:19 l 조회 29
덥즈 현재 존잘1
17:19 l 조회 13
플미 사주지말자는데 왜 "인티 규정 풀린거 아냐?" 이러냐 ㅋㅋㅋㅋ3
17:19 l 조회 14
멜티 국내 선예매 티켓팅은 어때?
17:19 l 조회 11
환연 현지님 코르티스팬인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7:19 l 조회 32
진짜 어떤 그룹팬들은 진짜 무슨 비련의 여주인공 된것마냥 모든일을 개 확대과장해서 받아들임 ㄹㅇ8
17:18 l 조회 62
하 최애 원래 정수리 탈모끼 있는건 알았는데2
17:18 l 조회 39
코르티스 성현이 대선배님 옆에서 고장나 브이도 못함ㅋㅋㅋ12
17:18 l 조회 68 l 추천 1
피부색 어쩌고 난리던데 동아시아들한테만 열폭하는거지?
17:18 l 조회 2
아니 방탄 패션위크 글 보고 40도라는거밖에 머리에 안남음6
17:18 l 조회 54
정보/소식 세월호 생존 학생 비보에도 악플…경찰 "2차가해 엄정대응"
17:18 l 조회 22
정보/소식 온앤오프 신곡 ”OPEN THE DOOR" 잇츠라이브
17:18 l 조회 4
멕시코 녀성들 키스에 목말랐나?
17:1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