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12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리더: 그러고보니까 우리 밥을 먹어야 돼 지금 시켜놔야 (멤버들반응미적지근) 아니면 끝나고 먹을래? 

육성재: 형은 왜 아까부터 밥 얘기만 해? 

~생략~ 

리더: 그니까 비투비가 영원하려면 밥을 먹어야지 

육성재: 아니 근데 생각해봐 지금 우리 무대 올라가야하는데 밥부터 먹자 그러잖아 

리더: 시켜놓자고 시켜놓자고.. 

이민혁: 밥을 왜 식혀먹어 따뜻할때 먹어야지! 

육성재: 그래 밥을 식혀 먹으면 맛이 없어 

임현식: 형은 우리를 찬밥 신세로 만든거야 

 

 

이민혁 육성재 임현식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식간에 멤버들 찬밥신세 만드는 리더로 만들어버리깈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은광)))))
대표 사진
익인1
그 전에도 귀엽다고 웃다가 현식이가 한마디 던질 때마다 터진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응가 몰이 최곸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설영우는 진짜 눈치가 없는건지 아니면 없는 척을 하는건지
13:21 l 조회 4
남아공한테 1골먹힌 타이밍이
13:21 l 조회 15
오전에 축구하고 지니까
13:21 l 조회 7
홍명보 사퇴 안해????
13:21 l 조회 6
설영우 고소공지에 왜 조롱하냐는 반응도 이해 가긴 하는데
13:20 l 조회 7
이영표 LA 티켓 사두셧대…
13:20 l 조회 25
다시보는 덥비씨 경우의수1
13:20 l 조회 23
사람들이 다 손흥민 좌윙으로 쓰라고 하는데도 홍명보는 죽어도
13:20 l 조회 15
걍 월드컵 때만 축구 보는 나 조차도 손흥민-이강인 같이 있을 때 패스 혈 뚫리는게 그냥 눈에 보이는데2
13:20 l 조회 21
백승호 이태석은 ㄹㅇ 설영우한테 고마워하셈3
13:20 l 조회 55
당시 히딩크도 벤투도 축협이 다 거절한거구나1
13:20 l 조회 26
내가 진짜 웬만해서는 선수들한테 욕 하고 싶지 않거든?3
13:20 l 조회 25
오늘 이재성 왜 안쓴거임..?1
13:20 l 조회 14
선발에 손 이 빠졌어도
13:20 l 조회 21
하 진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
13:19 l 조회 103
유명인들은 제발 상황의 흐름을 잘 읽는 사람들을 옆에 둬라1
13:19 l 조회 24
악착같이 이기려는 모습 왜 없어?
13:19 l 조회 15
와 고소공지는 진짜 ㄹㅈㄷ네
13:19 l 조회 26
축구 오래본사람들은 예상했을걸3
13:19 l 조회 80
고소공지는 이해가는데 타이밍이 쩝,,,
13:1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