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13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잘못이 아에없는건 아닌것같아. 의도는 그게아니었겠지만 자기생각을 표현하는거에 있어서 단어선택이 미스인건 잘못이라고 생각해 하지만 그게 우울증인 사람들부터해서 ㅈㅎ분까지 끌어들이면서 그렇게 욕할일인가 싶어..내가 너무 가볍게생각한건가 상처받은 분들에 대해 생각하지못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그렇게 욕하는 사람들은 그냥 예전부터 엑소 욕하던 악질 악플러들이고 대부분 그냥 평범한 사람은 너익처럼 생각할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ㅜㅜ하도 여기저기서 엄청잘못한것처럼 말하길래 난 내가 잘못생각하는줄 알았어 내가 우울증인 분들에 대해 이해가 부족한건가싶기도했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렇게 생각해 상처 받았다는 사람들이 상처를 배로 주고 있는 상황이 과연 정상적인가 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한 순간 범죄자 취급하니까 띠용함...엑소팬들 토닥토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엑소팬들아 사실 관심없는 사람이 더 많다...
화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ㅜㅜㅜㅜ그냥 단어선택잘못이라고 생각하고나서부터는 그일에 관심끄게되더라 욕하는사람만 계속 끌올하는것같아..징들 화이팅했으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진짜 악플러들은 그만좀해라..ㅋㅋㅋㅋ자기들끼리만 큰 일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단어 선택의 실수였다, 좀 더 신중했어야 했다의 비판에서 끝났어야 했음. 의도가 그게 전혀 아니었다는 건 다 아니까. 진짜 지금 너무 심함.... 도 넘은 비난하는 사람들 개념도 없고 배우지도 못한 천박한 사람들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이때싶이 많은것같아 잘못은 있지만 이정도로 욕먹을 일은 아닌데..욕하는사람만 계속 끌올해서 욕하는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지금 너무 이때싶 많아서 오히려 백현 동정심 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까고싶어서 까는 사람이 더 많은 듯.. 백현이 고쳐야 하는 점이 있다면 깨우치고 고쳐나갈 수 있는 아이인데 이정도의 조롱은 너무 한 것 같아 상처받을 백현이가 너무 걱정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어선택에 있어서 좀더 신중해야하는정도의 비판은 괜찮은데 너무 욕먹으니까 오히려 걱정된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그 부분은 인정하고 본인도 스스로 늒기고 고쳐나갈텐데 이정도로 해야하나 싶고 잘 못된 점을 고쳐쥬는 게 아니라 이건 그냥 싫어서 까는 거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단어선택의 실수 정도 뭐 그리고 그 자체에 상처받았단 것까진 이해가 감근데 음 그렇단 사람이 그분 언급하면서 온갖 말들을 퍼붓고 저정도의 말을 들을 상황인가 싶을뿐 자꾸 팬들 쉴드친다고 2차가해라는데 본인들이 그분 언급하면서 욕하고 이용하는 건 또 다른 가해라는 걸 모르나 싶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건 몰라도 그분언급은 진짜 큰 실례인데 그부분에 있어서는 생각이 짧은사람많다고 느꼈다 그분이용해서 욕하면 또 상처받는사람이 생기는건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코르티스(CORTIS), 포뮬러 원(F1)서 러브콜 받으며 독보적 존재감 증명
9:11 l 조회 20
베리발 잘해?
9:11 l 조회 9
나도 감독 싫은데 왠지 모르게 32강은 꼭 갔으면 좋겠어
9:11 l 조회 12
OnAir 일본 좀 이겨주라 오늘 왤케 안뛰냐 니네10
9:10 l 조회 22
모든 행운이 우리에게 오길...
9:09 l 조회 11
우리나라 젔잘싸도 아니였어? 남아공전10
9:08 l 조회 88
어그로나 정병이 쓴 글 같지도 않구만 4
9:08 l 조회 32
OnAir 지금 일본 축협 회장이 2002년 국대 출신이래1
9:08 l 조회 44
정보/소식 다시 뛰는 한국 선수들7
9:08 l 조회 240
에스파 어디가?2
9:07 l 조회 36
홍명보는 뭐 감독만 하면 욕 먹을 구실을 주는 수준인데
9:07 l 조회 17
2년 전엔가 손흥민 자만추했는데
9:07 l 조회 42
난 솔직히 2002 멤버들도 문제 있다고 봄3
9:07 l 조회 98
아래글 저거 체육대회 전면 폐지는 아니고 축구만 막음8
9:06 l 조회 57
카타르 월드컵때가 벤투였나?4
9:05 l 조회 60
이강인이 어제 젤 열심히 뛰었어 ㅋㅋㅋㅋ17
9:05 l 조회 48
OnAir 일본 키퍼 혼혈이야??13
9:04 l 조회 62
김영광이 👏👏👏👏👏홍명보나가2
9:04 l 조회 86
난 희승 샵 바꼈을때부터 헤어 메이크업 불안했어
9:04 l 조회 66
지금 우리나라 교육청에서 하고있는게 체육대회 전면 폐지 이런거라던데14
9:03 l 조회 1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