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364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세븐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이 글은 8년 전 (2018/1/03) 게시물이에요
비스트 (하이라이트) 마지막 한마디 

방탄소년단 Crystal Snow 

 

 

이 두곡 아는 익 있으면 대충 내가 좋아하는 곡의 분위기가 뭔지 알 수도 있을 듯 ㅎ,, 모르는 익들은 꼭 들어봐 이거 두개 진짜 좋음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크리스탈 스노우 짱이지 .. 달달 스윗 곡 좋아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리스탈 스노우 짱 좋아 ㅠ__ㅠ 할랕 곡도 들어봐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크리스탈 스노우 ㄹㅇ인데 삼단고음하는 사람 아직도 못 찾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크리스탈 스노우 삼단고음 석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석진이 진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호고곡 음색에 넘 치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3에게
석진이 음색 진짜 예뻐 ㅠㅠ 혹시 나중에 시간 되면 어웨이크라는 노래 들어봐! 윙즈 앨범에 수록된 석진이 솔로곡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5에게
피땀눈물만 들어봤었는데 들어봐야겠다 고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석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두개다 노래 넘좋아•••둘다 내취향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이라이트 곡 진짜 짱좋음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익인7인데 저거 제목뭔지아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 한마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적어놓으니까 모르는 익들이 많구나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원데이~~어쩌고저쩌고 투나잇~하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마지막한마디 일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라이트인데 저렇게 적어놓으니까 모르겠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 한국제목이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 한마디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ㅎㅇㅎ!! 이거 요섭이 음색 난리나는 발라드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크리스탈 스노우ㅜㅜㅜ 띵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라이트인데 우리 저런 곡도 있었어...? (동공웨이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 한마디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ㅜㅜㅠㅠㅠㅠ그거 짱 좋아ㅠㅠㅠㅠㅠㅠ발라드진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헐 그게 저거였구낰ㅋㅋㅋㅋ 마자 저 노래 진짜 좋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거 데모 원나잇 사이고토 후렴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지막 한마디 최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크래비티 캐해 알려줄 사람..
15:25 l 조회 1
트위터는 붐업시킬때 제일 무서움
15:25 l 조회 1
정보/소식 오겜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배우 강제 추행 무죄 확정
15:25 l 조회 1
노래 제이팝 같다
15:25 l 조회 1
갑자기 알고리즘에 런쥔 영상 뜸
15:24 l 조회 4
대놓고 티내고 있는데 팬들 ㅋㅋㅋㅋ그거 그 뜻 아니거든?하는거 뭔가 진짜 기괴하고 웃김
15:24 l 조회 9
와 우리나라 30년동안 감독 18번바꿨네2
15:23 l 조회 22
보고싶은 조합 회사에서 물어본다는 글 보고 어떤 회사가 미쳤나했더니2
15:23 l 조회 39
삼성 스마트태그 쓸모있음?
15:23 l 조회 5
장하오 오늘 개귀여움1
15:23 l 조회 18 l 추천 1
말로만 여ㅈ여 없다면서 자기들이 처음에 지지한 여자들이1
15:22 l 조회 32
자기 최애가 하면 흔하게 치는 장난이고 타멤이 하면 세상 진지하게 ㅈ ㄹ 하는 애들은 뭘까?1
15:22 l 조회 24
만약에 같은 소속사에서 신인 남돌이 나왔는데1
15:22 l 조회 28
남아공도 골대 앞에서 공 드릅게 못차서 1:0이지
15:21 l 조회 18
어 전담 길빵 이제 과태료 10만원이래4
15:21 l 조회 70
치킨 굽네 고추바사삭이랑 60계 고추치킨 중 뭐 먹지.. 5
15:20 l 조회 32
한국 독일 월드컵 때 미국 라디오에서 했던 말이 개웃김4
15:20 l 조회 61
와 원빈 컨포 굿즈3
15:20 l 조회 77
연준 아이스크림 아주 살짝 풀렸다
15:20 l 조회 17
벤버지 어디계세요
15:2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