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59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0
이 글은 8년 전 (2018/1/04) 게시물이에요
라붐 활동할 때 내 눈에는! 제일 띄었고 춤도 잘추고 아이돌 끼도 많은 것 같아서 잘 되겠다 했는데... 소속사도 밀어주는 추세였고ㅠㅠㅠㅠㅠ 몸매도 좋고 귀엽고 그랬는데 나는 무대 위의 율희를 좀 더 보고싶었나보다 아쉬워ㅠㅠㅠㅠ 율희의 뜻이 그러하다면 할 말은 없지만 그래도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 무대 위 율희도 정말 반짝반짝 빛났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연예인으로서의 율희 정말 좋아했었는데ㅜㅜㅜ 내 욕심이지만 더 보고싶었는데 아쉽다. 행복했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아까움. 젖살빠지고 이제 슬슬 귀여움보다 예쁨이 더 커지고 랩도 노래도 많이 늘었는데.. 이대로 계속 아이돌 하다가 한 5년뒤쯤엔 연기할줄알았지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긴해..그래도 율희 본인이 선택한거니까 뭐 응원해줘아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씨피 캐해 분명 괜찮았는데 역병내림
12:16 l 조회 1
솔직히 학교야 안다녀도 괜찮은데 부상당했는데 활동시키는 회사가 최악이라고 생각함
12:14 l 조회 5
너네 최애가 라방에서 노래 불러주는거 어때?
12:14 l 조회 7
월드컵 안봐도 월드컵 기간에는 돌 관심이 떨어진다
12:14 l 조회 7
뭐 떴어?
12:14 l 조회 14
윤두준은 언제쯤 내 남자 되는걸까1
12:14 l 조회 9
인성영업뽕맛 못잊는게 ㅌㅇ 전성기때 잘써먹어서그럼2
12:13 l 조회 70
근데 타소속사에 비해서 제왑이 병크 덜 터지는 건 맞는 듯17
12:13 l 조회 84
제왚은 걍 황현진 하나로 인성영업 소용없는데
12:12 l 조회 49
하이브돌 궁금한거 있는데7
12:12 l 조회 63
근데 인성영업 이것만큼 쓸데없는 영업이없는데1
12:12 l 조회 27
외.퀴들 한국인 피부 얘기는 걍 벽보고 대화하는거 같음....4
12:12 l 조회 28
헐랭 하투하 오늘 컴백이네
12:11 l 조회 16
친구랑 고기 먹다가 잘생긴 대학생인 줄 알고 인스타 따일 뻔했대
12:11 l 조회 36
하 똥싸는게 너무 싫어!!!!! 1
12:11 l 조회 25
제왑은 ㅅㅋㅈ ㅎㅈ 안내보내서 ㅎㅍ기획사 ㅎㅍ그룹 계속 나오잖아6
12:11 l 조회 90
뭐 기본 교육 이해 가긴 하는데 요즘 보면 그런거하고 전혀 상관없는 병크를 많이 봐서 그런가 사고나 치지 말아라 이런 생각이 드..2
12:10 l 조회 31
원헌드레드에서 나간 아티들 지금 다들 활동중이야?
12:10 l 조회 20
지금 제왑 뭔글 보고 그러는 거..?3
12:10 l 조회 124
오센터 웃긴다10
12:10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