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079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8
이 글은 8년 전 (2018/1/10) 게시물이에요

대단하네 


방탄이 올해 앨범 200만장 넘게 팔았어? 자료보니 210만장 넘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옴마..? 거기서 엑소가 왜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그중에 한 사십만장 정도는 예전 앨범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옛날 합치면 거의 250만장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옛날꺼합치면 250이라니 대단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그렇네 희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엑소는 왜 끼어있는 걸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료 가져온다고그랬어 문제있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라서 방탄분들 사진만 다시 올려주면 안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료라서 상관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엥? 뭐가 상관 없다는 거야,,? 사진이 비교를 해놓은 것 처럼 보여서 우리가 좀 보기 불편해서 그런데 잘라주면 안 될까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여기 이자료 계속 올라왔어 이게 비교라는것도 이상하고 낼 골디도있고해서 올려봤어 자료야 일반적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그러니까 내 말은 쓰니 글에는 엑소 언급 하나도 없었는데 왜 굳이 같이 있는 자료를 끌고왔냐는 이 말이야 저 사진에서 엑소 수치 빠져도 전혀 문제될 거 없잖아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낼 골디도있고해서 가져왔어 큰방에서 궁굼해할꺼같아서 음원순위같은 자료라고 생각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에게
(2018/1/11 4:17:0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자글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탄인데 이제 알아따 내 가수지만 대단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다내대다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엑소 왜있어 나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엑소 왜 거깄어 이리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탄인데 이제 알았다 요즘 공부하느라 덕질 쉬었더니...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거 11월까지니까 더팔러ㅛ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게다가 엑소 겨울앨범 안 합쳐져 있는뎁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탄도 다른 앨범들 안합쳐있네 40만장 이상 더팔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엑소가 끼워져있는 자료를 가져와서 얘기한 부분이고 그 부분은 제가 몰라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거 앨범 2개 합쳐져있는거야! 골디 수상기준은 단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그조 왜 거깄어 나왕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료 가져오느라 그런 거라는데 그럼 방탄만 보면 되지 굳이 비꼬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황당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런데 꼭 엑소를 붙여오는거면 엑소팬들함테 비교하는 것 처럼 보이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료는 비교가아니예요 사실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실인데 그럴수 있다는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실이어도 비교는 될수있잖아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낼 골디라 궁굼한사람들도있을꺼같구 여긴 큰방이자나 자료같은건 예전부터 올라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예전앨범까지 치면 더 높앙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병존도 아니고ㅋㅋㅋㅋ
13:06 l 조회 1
음홀 대전이 있는데
13:05 l 조회 1
엔플라잉 부산콘 토요일 좌석 현황 어때??
13:05 l 조회 1
애초에 6가지 중에 3가지가 맞아야해…
13:05 l 조회 1
이상하게 한일전은 지지 않을 거란 믿음이 있어
13:05 l 조회 1
젭티ㅋㅋㅋ2
13:05 l 조회 60
OnAir 킹받앜ㅋㅋㅋ제이티비씨 호주 경기 무승부라
13:04 l 조회 48
정보/소식 신문선 "손흥민을 벤치? 홍명보가 모욕감 준 것...선수단 분위기에 영향”3
13:04 l 조회 48 l 추천 1
이강인 성격 센것같아서 불호였는데
13:04 l 조회 10
32강 한국확률 47퍼보다 낮은게1
13:04 l 조회 61
ㅋㅋㅋㅋㅋㅋ젭티막브금1
13:04 l 조회 28
jtbc 선곡ㅋㅋㅋㅋㅋㅋㅋ1
13:04 l 조회 15
jtbc 음악선곡 미쳣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3:04 l 조회 62
독일은 왜 진거냐…1
13:04 l 조회 33
샤머니즘의 나라 아니랄까봐
13:04 l 조회 16
이강인 공잡고있을때 걸어다니는거 누구지 싶어서 보는데6
13:04 l 조회 82
입국해서 맞았다고 동정론 안통합니다1
13:03 l 조회 21
일본놈들 어제 우리나라 경기보고 한일전하면 5대 0으로 지는거 아니냐고 조롱하다가4
13:03 l 조회 61
스코틀랜드도 빙고하고있네11
13:03 l 조회 101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야??1
13:02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