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보다 더 나은 성적을 냈을 땐 그 성적이 다음에 부담을 얹고 그 부담에 모두가 숨막혀하고 서로를 탓하기도 하는게 너무 서럽고 힘이든다 그냥 엑소 자체로 봐주면 안되는걸까 우리애들은, 우리는 기계가 아닌데.. 지금까지의 모든 일이 그래왔듯, 시간이 흐르고 영원한 정상은 없을텐데 우리의 모든 것들이 부정당할까 두렵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10) 게시물이에요 |
|
전보다 더 나은 성적을 냈을 땐 그 성적이 다음에 부담을 얹고 그 부담에 모두가 숨막혀하고 서로를 탓하기도 하는게 너무 서럽고 힘이든다 그냥 엑소 자체로 봐주면 안되는걸까 우리애들은, 우리는 기계가 아닌데.. 지금까지의 모든 일이 그래왔듯, 시간이 흐르고 영원한 정상은 없을텐데 우리의 모든 것들이 부정당할까 두렵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