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08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하이라이트(비스트)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8년 전 (2018/1/10) 게시물이에요
전보다 더 나은 성적을 냈을 땐 

그 성적이 다음에 부담을 얹고  

그 부담에 모두가 숨막혀하고 서로를 탓하기도 하는게  

너무 서럽고 힘이든다 

그냥 엑소 자체로 봐주면 안되는걸까 

우리애들은, 우리는 기계가 아닌데.. 

지금까지의 모든 일이 그래왔듯, 시간이 흐르고 영원한 정상은 없을텐데 

우리의 모든 것들이 부정당할까 두렵다
대표 사진
익인1
공쥬 힘내자ㅠㅠ 기록은 사라지지 않아! 잘 하고 있어 우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 컴백 소식 뜨면 성적 걱정부터 듬...ㅋㅋㅋㅋ 슬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럼 내일부터 16강 경기 시작인가 ?
11:40 l 조회 1
와 그러면 우리 예선 진출 실패한게
11:40 l 조회 2
와 이번에는 운도 안 따라주네
11:39 l 조회 8
ㅋㅋ
11:39 l 조회 43
만약 예비군부대 폭발사고로 537명정도 죽으면 국가대참사 가능함?
11:39 l 조회 34
근데 실제로 감독이 지시하는거
11:39 l 조회 25
OnAir 오스트리아 왜 이기고 있어?3
11:39 l 조회 18
감독은 돈 토해내라
11:39 l 조회 3
남아공전때 손 선발제외였던거 전술에 반기들어서 그랬다던데3
11:38 l 조회 68
손흥민 조규성 옌스가 이번 월드컵 하나 바라보고3
11:38 l 조회 70
진심으로 올해 80세 히딩크가 감독했어도 최소 16강은 갔을것 같음1
11:38 l 조회 17
내일 홍명보 결산 기자회견 ㅋㅋㅋ 7
11:37 l 조회 106
월드컵 직전까지 베스트 멤버 못 정하고
11:37 l 조회 14
항공 스케줄때문에 전세기 안되서 따로따로 들어온대1
11:37 l 조회 63
근데 오스트리아가 이대로 이기면 독일만 에콰도르랑 비겼어도
11:37 l 조회 20
2002 이후로 예선탈락이 홍명보밖에 없었음?3
11:37 l 조회 49
대한민국도 콩고나 이란처럼 전투적으로 했어야함8
11:37 l 조회 44
지류 포스터 4만원이면 비싼거지..?5
11:37 l 조회 15
아니 와가지고 또 유체이탈 화법 쓸거 생각하니까ㅋㅋㅋㅋ
11:37 l 조회 10
축알못인데 왜 갑자기 탈락 땅땅이야?5
11:37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