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23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쇼타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1
이 글은 8년 전 (2018/1/11) 게시물이에요
항상 받아와서 그런가 분명 대상 다른사람이 받을수야있지 근데 엑소가 아니면 뭔가 허무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타팬인데 뭔가 아쉬울듯 내갘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무하고 아쉽고 그냥 만감이 교차할거같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대상아닌걸 상상해본적이없어서 진짜 만감이교차한다는게맞을거같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런 느낌 뭔지 알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팬인데 괜히 아쉬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ㅋㅋㅋㅋ 타팬인데 그냥.. 되게 기분 이상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12 0:02:1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진짜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대상 별 생각없어섴ㅋㅋㅋㅋㅋ 항상 두그룹중 하나가 받겠지 뭐... 이런생각ㅋㅋㅋㅋ 슬프지만 우리 본진은 음반은 쎄지만 대상은... 많이 넘사라서 대상은 나에게 약간 아예 고려 대상이 아닌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12 0:02:1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12 0:02:1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냐릐..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2
나돜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12 0:35:0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아니 이게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른 팀이 받는 게 이상하다는 거니까..음..전부터 이런 글 몇번 있었는데 누가 무조건 대상이여야 자연스럽다고 하는 게 엑소한테도 부담이고 다른 분이 받았을 때도 얘네가 왜 받지라는 분위기가 형성될까봐!!그냥 내 의견이야...쓰니 본문 글이 이해가 안 되는 건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런 뜻 아니야...... 그래서 본문에도 다른팀이 받을수야있지라고 썼는데 이상한게 아니라 받을수있어 근데 내 기분이 이상하는거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응 맞아 나도 이 글을 보고 든 생각을 쓴거야..ㅎㅎ기분 안 나쁘게 쓰려고 노력했는데 나빴다면 미안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아니야 너익 의도 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상이면 좋겠지만 ㅠㅠ 혹시 아니면 진짜루 마음이 이상할 것 같긴하다ㅠㅠ 그동안의 기억들이 좌르르 스쳐갈듯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상을당연하게생각하면안되는거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너무 강박있는것같아서 애들한테도 부담일듯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역시 까이면 반응 좋은가봄 47위 진입 ㅊㅋㅊㅋ
19:02 l 조회 1
하투하 노래 하라메로 들었을때는
19:02 l 조회 1
미디어 I.O.I (아이오아이) '갑자기' Dance Practice
19:02 l 조회 3
와 하투하 유입 장난아니구나
19:02 l 조회 15
아니 진입 47위ㅋㅋㅋㅋㅋ대박이네
19:02 l 조회 17
헐 엔위시 일본 리메이크곡 다다다 노래였음?
19:01 l 조회 8
와 아니 하투하 진입하트랑 순위가 걍 남돌급인데1
19:01 l 조회 57
역시 잘될거알고 귀신같이 정병들 나대나봄1
19:01 l 조회 15
방탄 스윔 멜론 진입 하트수 몇이였음?
19:01 l 조회 15
경쟁하는거말고 팬들이랑 떼창하는거 이런거나 다시 만들어줘
19:01 l 조회 6
와 빅뱅 4대 돔투어 좌석배치도 뜸
19:01 l 조회 14
헐 하투하 탑백 진입 커하다2
19:01 l 조회 49
왤케신남
19:01 l 조회 8
정보/소식 하투하 레몬탱 멜론 탑백 47위 진입4
19:01 l 조회 40 l 추천 2
스키즈는 선공개는 무대 안하지??2
19:01 l 조회 6
하투하 노래 뭔가 애니 ost같아
19:01 l 조회 5
하투하 진입 47위1
19:01 l 조회 19
하트 이모지두 좋다
19:01 l 조회 1
정보/소식 하투하 탑백진입9
19:00 l 조회 99 l 추천 2
한처먹은 여돌정병 엄한데 정병 발사하네
19:0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