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92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8년 전 (2018/1/13) 게시물이에요
물론 당연히 뎀 보내고 멘션 보낸탄들 많은거야 그 증거가 중요하단것도 알고 근데 지금 이상황에서 나야 나 내가 말렸어 하면서 인증샷 올리는것도 웃기지않아...? 나같음 미안해서라도 못올리고 창피해서 못올리거같은데... 절대 쉴드 아님 타팬맞고 나도 이번일은 진짜 아니라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난 걍 말렸다면서 캡쳐본 하나 없는 이 상황의 의아할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니께 이상황에 이 캡쳐본이 말린 당사자들말고는 없는거지 내가 그 말린당사자였우도 지금 못올릴거란 말이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말린 당사자들말고는 없어? 플텍 걸린 것도 아니고 라이브 방송한 트윗에 멘션 달린거면 엑소팬ㅇㅣ나 죄없는 방탄팬들이 봐서 캡쳐했을수도 있는건데 ㅋㅋ 그리고 캡쳐본 요구하는 피해자들이 많으면 한명이라도 캡본이든링크든 올려야 정상인거지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익한테도 말햇듯이 내생각이엇을뿐이고 나같은 사람이면 그랫을거같단거지 나야 좋은못적으로 올렷다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내가 괜한 오해로 화내기 싫어서 정확한 사실을 원하는 것 뿐이야..ㅠㅠ 그리고 나라면 이 상황에서 만약 내가 남긴 디엠과 멘션이 도움이 된다면 올렸을 것 같아 했는데 안했다고 욕먹는 게 더 억울할 것 같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익말 인정해.. 그런데 그냥 나같은 사람들이라면 못올리지않앗을까 생각해서.. 기분나빳다면 사과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닝 기분 나쁘진 않아 사람 생각 다다른 걸 그냥 이런 생각도 있다 이정도뿐이양! 날씨 추우니 감기 조심하구 즐티해 쓰니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리는 사람이 없었나고 계속 얘기 나오면 누구라도 캡쳐본 올렸을거 같은데 억울해서라도... 그게 말렸던 사람이든 방관하던 사람이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박지훈 너ㅓ 잘생겻어
20:51 l 조회 3
나 댈티 하는데 이거 내 탓임??1
20:51 l 조회 18
며칠전에 인스파이어갔을때 찍은 사진인데 감성있게 잘 찍은 듯
20:50 l 조회 24
빅뱅 컴백티저 내기 전에 해서 경쟁률 엄청줄인거임
20:50 l 조회 19
태산이가 ㄴㅁ... 좋다2
20:50 l 조회 18
빵중에 파운드케이크 진짜 좋음ㅜ
20:50 l 조회 4
나만 무신사 세일 살 거 없니...???
20:49 l 조회 13
빅뱅 꽃길 불러주겠지1
20:49 l 조회 8
빅뱅콘 지디 대성 태양 솔로곡도해?5
20:49 l 조회 26
내 최애 너무 말랐는데 좀 쪘음좋겠어4
20:49 l 조회 54
팬도 아니면서 머리 자르라고 왜케 난리임 ㅋㅋ1
20:49 l 조회 65
거짓말 마지막인사 하루하루 붉은노을 천국 원더풀 해줘라1
20:48 l 조회 11
아는애 치지직 스트리머인데 월드컵때문에 잠을 못잠 ㅋㅋㅋ1
20:48 l 조회 32
ㅂㅂ 예매를 못한 사람이 있는건 아니지?6
20:48 l 조회 77
코르티스 셋이 동시에 이런핏 바지 입은건 거의 처음이라
20:48 l 조회 58
멜론 모바일티켓 있잖아
20:48 l 조회 11
빅뱅 그래도 컴백 전에 티켓팅해서 다행인듯..1
20:47 l 조회 42
일예도 빡세려나..??3
20:47 l 조회 55
이상원 흑발은 돌아왔는데 왜 탈색눈썹은 안돌아왔지
20:47 l 조회 46
활명수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20:4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