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92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2
이 글은 8년 전 (2018/1/13) 게시물이에요

아 당사자들 사과문 올린다네여ㅋ | 인스티즈

 

왜 굳이 저녁엨ㅋㅋㅋㅋㅋㅋ아 어이없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팬미팅은 보셔야겠다 이거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들어오는순간 머리채잡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올리는게 맞는거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장 올려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갘ㅋㅋㅋㅋ태세전환쩌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미팅 끝나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이없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과는 본인이 사과하고 싶을 때 하는게아니라 상처입은 사람이 사과를 받을 수 있을 때 하는겁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미팅 가야되나보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볼 거 다 보고 즐길 거 다 즐기시고 오신다?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팬미팅은 보시겠다고?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미팅 가여돼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과하기 싫다면서요^^ 팬미팅은 보셔야 하고 정말 바쁘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저녁에 올린다규요?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3
지금 올려라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변명하기만 해봐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탄이야 그냥 밝히는거야.. 나도 짜증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녁? ㅋㅋㅋ 즐길 거 다 즐기고 한다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과하기 싫으시다면서요^^ㅋㅋㅋㅋ 볼 건 다 보고 올리겠다는 의지가 돋보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팬미팅이 11시 시작이야 ㅋㅋㅋㅋㅋ 웃기네 진짜 뭐가 우선인지 몰라 자기때문에 팬덤이 욕 다 들어먹고임ㅅ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오잉,,,,?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세변환ㅜㅠㅠ쩌네ㅠㅠ진짜에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유병재식 사과문 올리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상황 파악 안되나 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과하기는 싫은데 사람들이 하는 말 보니 사과문 올려야하긴 하겠고 이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장 올리셔야지ㅋㅋㅋㅋㅋ뭐하는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웃기지말라그래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당장올려도 시원치않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과하기 싫다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탄인데 진짜 쟤는 갈 자격이 없다 팬밑ㅋㅋㅋㅋ 지주제에 팬밑을 어케 감 얼굴 어케 들고 다닐래 내가 다 쪽팔려 죽겠다 재대로 사과해라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팬미팅은 봐야대! 이거야~? 지금 써서 올려도 팬미팅 벌 수 있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침부터 이게 무슨 일이야 쪽팔려서 말이 안 나오네...
그냥 조용히 탈덕해라 저런 사람 필요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사람이 크게 욕한 그사람이란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같이 옆에서 웃은 애들은 모르는 사람이라 지금 못찾는다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쟨 욕한앤거같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런 애도 티켓이 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딱히 사과하고싶은거 같지도 않고 반성하는 거 같지도 않네...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21:25 l 조회 1
원빈이 스탭분들 환호성에 또 부끄냥 됨ㅋㅋㅋㅋㅋㅋㅋ
21:25 l 조회 2
지디 그와중에 유니클로 콜라보 출시일 뜸1
21:24 l 조회 14
필이 찌르르 왔어
21:24 l 조회 6
그 몸 경직된 마약 의심되는 사람 음성나왔네
21:23 l 조회 48
소신발언
21:23 l 조회 27
콘솔이 뭐야?2
21:23 l 조회 16
더벤티 뭐가 맛있어?2
21:23 l 조회 13
무통장한사람들 입금해라1
21:22 l 조회 29
눈치많이보는 익인들은 그만큼 눈치줘?7
21:22 l 조회 17
피겜X 1화 의자 결박 탈출 스포 봤는데 의외다...(강 스포주의)
21:22 l 조회 14
하투하 이거 너무 예쁨
21:22 l 조회 9
ADHD약 먹어본익??
21:22 l 조회 8
인기멤인데 극성맘 많으면 ㄹㅇ… 2
21:21 l 조회 49
오알럽 들으면 생각나는 계절은 개인적으로 1월~2월인듯
21:21 l 조회 7
아 인스타에 남자배우들 성대모사 잘하는사람 누군지알아?
21:21 l 조회 5
진짜 유럽엔 에어컨 없어?2
21:21 l 조회 13
유씨노벨 아는 사람3
21:21 l 조회 21
머리가 좋아야
21:20 l 조회 26
빅뱅콘 솔직히 걍 한국인 노래방임1
21:2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