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93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8년 전 (2018/1/13) 게시물이에요
나도 징이고 속상하고 화나고 근데 타팬덤 일반화,욕 그런 뉘앙스의 글들 올리면 또다시 욕먹는 건 누구일것 같아? 우리가 피해자이지만 대처능력에 있어서는 성숙함을 보여야 하는게 맞는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나 진짜 참고있다 정말로 지금 눈물날거같은데 나 울고싶은데 꾹 참고잇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어 울어도 돼 그럴 땐 우는 게 맞아 운다고 욕하는 사람 없어..실컷 울어 애들 말대로 항상 멀리 있지 않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쟈마쟈 우리 말 좀만 더 예쁘게 부드럽게 하자 화나는건 이해하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ㅏ 그래서 난 글 절대 안올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아라써! 난 공주들이랑 엑소만 보고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댓글도 안쓴ㄴ중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뉘앙스에 글들에는 그런 글 자제하자고 댓글 달아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주들 진짜 토닥여주고 싶다... 왜이렇게 이쁘고 아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이렇게 성숙해져가는 거겠지?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뭔가 코시국전에는 홈마가 엄청 중요한거같았는데
10:48 l 조회 1
뜬금없는데 기업이 바보도 아니고~ 이런 얘기 웃기지 않냐
10:48 l 조회 4
정보/소식 🌼지디 x 토이스토리 캐릭터 소개🧸
10:47 l 조회 24
와 그룹 관심생겨서 보는데
10:47 l 조회 32
비하인드 분량 너무 불만이야
10:46 l 조회 19
제발 클럽 공연 혼자 가본 사람 있어?2
10:46 l 조회 9
왼른 너무 복합적인 이유로 결정되고 사람마다 다 기준 달라서
10:46 l 조회 9
아 ㅏ샤갈 이거 졸라웃겨 미친1
10:45 l 조회 14
정보/소식 '김재중 제작' 베이온, 기리보이 작사 '와타 데이' 오늘 발매
10:45 l 조회 11
나만이런가 광고 안눌렀는데 왜 자꾸 자동으로 연결되지
10:45 l 조회 5
잘나가는 돌이나 멤에게 열등감 뻔히 보이는 글이나 댓글달면서
10:44 l 조회 20
정신과 진료기다리고있는데 체구 큰 남자가 막 노래부르고5
10:44 l 조회 32
근데 정국 마스크 내가 쓰면 실루엣 저렇게 안보이던데1
10:44 l 조회 26
OnAir 와 노르웨이 응원 좀 무섭다3
10:44 l 조회 28
이런건 진짜 너무 부담스럽다2
10:43 l 조회 40
OnAir 노르웨이 세네갈 골 뭐여ㅑㅑ2
10:43 l 조회 23
방탄 정국 너무 과한거 같다10
10:43 l 조회 129
부치퀴어들 찔려서 찰스엔터 패는거 개웃기넴 ㅠ
10:42 l 조회 19
지금 ㅌㅇㅌ 괜찮아?1
10:42 l 조회 23
OnAir 와 저걸 못넣어
10:4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