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97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8년 전 (2018/1/13) 게시물이에요
가수들 무대볼 때 리액션좋지 

 

밥도 엄청 복스럽게 먹지 

 

거만해진다거나 그런 행동1도 안 보임 

 

진짜 다니엘은 호감형 아이돌이다 

 

난 숭인데 내 가수 리액션영상보면 다니엘님 반응 

잘해주셔서 늘 고맙고 챙겨보게됨 

 

ㄹㅇ 좋다
대표 사진
익인1
예뻐해조소 고마오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나도 내본진 리액션해주시는거 보고 호감됐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맞아 다니엘 진짜 예쁨받을일 많이 해서 좋아 ㅜㅜ 근데 숭이 어느 독방 호칭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녤깅이 예뻐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요 ㅜㅜㅜ 내가 다 뿌듯뿌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요진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게 생각해주니 너무 감사해요ㅠㅠ 팬으로 너무 기분 좋은 말이네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 혐오하는데 중국 일본이 자기네들 편 들어줄 줄 안거 개웃김
1:52 l 조회 1
돌이 피드백 너무 잘해주는 것도 안좋은 것 같아…
1:51 l 조회 16
마른사람 몸평도 함부로 하지마라 좀~2
1:51 l 조회 11
차애가 나한테 완식 왼인데 사람들은 른으로 먹어 1
1:51 l 조회 6
입덕한지 1000일째 넴들의 7할이 빠짐
1:50 l 조회 16
ㅍㅁ인데 왜 돌이랑 빠순이는 반비례할까1
1:50 l 조회 18
알디원 준서 진심 사귐통 결혼통 심하게 옴
1:49 l 조회 6
나만 너무 마른거 안예뻐보임?11
1:49 l 조회 31
ab 씨피 뉴비일 때 b른으로 탐라 들어오는 거 찍먹 하다가
1:49 l 조회 15
혐한하는 남미 동남아 계정주들4
1:47 l 조회 43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커리 비빔밥 연포탕 된장찌개 잔치국수 충무김밥
1:46 l 조회 9
헤어 구리다고 할 수 있는데 선을 넘으니깐 그렇지16
1:46 l 조회 118
구운야채소바 해먹는게 아니었는데...
1:45 l 조회 27
유준이 볼살 진짜 쏟아질라 하는 거 너무 치명적임1
1:45 l 조회 56
삼각관계로 한 멤버 두고 두 멤버가 서로 기싸움하는 구도 만드는 거 개싫음 ㄹㅇ6
1:45 l 조회 45
내 최애 장발이 자기 선호였는데1
1:45 l 조회 37
원빈은 날티 청순 복고 다 착붙으로 받아먹는게 신기함7
1:44 l 조회 31
아니 스테이씨 이번 노래 너무 좋아서 놀랬음2
1:44 l 조회 19
오늘 6월 25일이네 5
1:44 l 조회 71 l 추천 1
내 최애 몸 진짜 안좋아보이는데 소속사한테 항의도 못하겠어2
1:44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