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986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7
이 글은 8년 전 (2018/1/13) 게시물이에요

자필 사과문 올라왔다 | 인스티즈

 

뭐야 ㅋㅋㅋ 평소 악감정 있으면 저래도 되는거야?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가독성 제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나도 못읽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성의없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4
글씨가 읽혀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라고 써진지1도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대충 무마하려고 쓴거 티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이트는 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평소 악감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평소 악감정있으면 저렇게해도되는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9
글씨라도 이쁘게 써주시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씨가 뭐라고 쓴지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이 안 읽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라 쓴거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성의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틀린 글씨 줄 찍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소 악감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의없는거 티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누가 해석본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씨를 못쓰면 최소한 틀린거라도 저렇게 찍찍 긋고 쓰지나 말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첫줄읽고 지 모르겠어서 내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씨라도 예쁘게 쓰지 그랬니 성의없는거 티나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감자....?뭔 뜻인지도 몰랐으면서 쓴다는 거 자체가 이해가 안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성의없다 악감정 있으면 다 돼? 그럼 나도 똑같이 하면 상관 없는 거?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진짜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더 화가난다...진짜 성의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머라쓴거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독성 떨어지게 쓴 거 같냐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씨가.... 진짜 성의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쩐지...평소 악감정 = 나 그 단어 자주사용함 인증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 트친들하곷같이.... 평소에 같이 그렇게 얘기하신듯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 읽었는데 그래도 짜증난다 ... 아 진짜 용서는 내 자유니까 용서 안 할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씨체는 사람마다 다르니까 잘썼다 못썼다 뭐라 할 자격 없는 거 아는데 찍찍 긋고 쓰는 건 성의가 약간 없어 보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뭐.라는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성의 개없음 사과같지도않고 가독성도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쓰기 싫었나보네 넘 성의없다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일기장도 저거보단 잘쓰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씨 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뭘 읽으라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최소한의 성의도 보여 주지 않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래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니 글씨 날려쓰고 악필이에요 하는게 말이 됨..? 나였으면 조심조심 한자한자 적었겠닼ㅋㅋㅋㅋ 틀린거 찍찍 긋고 뭐야 저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글씨빼곤 괜찮은거 같은데
글씨는 뭐 쉽게 바꿀 수 있는게 아니니
아 저 찍찍은 좀 글타 다시 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가 난독인가..안 읽혀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무성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성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쓰기 싫었던 거 팍팍 느껴지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글씨 뭐야..ㅋㅋ 가독성 제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평소 악감정있으면 자기 팬들만 있은 곳에서 라이브방송까지 하는데 엑소멤버 조롱하고 타팬 역해도될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글씨봐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냥 사과하기 싫어보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씨큐랑 자기팬보고 왜 타팬이 생각나는지 모를 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뭐 글씨는 잘 안 고쳐지는 거니까 뭐라고 하기는 좀 그런데 찍찍 긋지는 말지..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사과문을 보면 그사람이 보이는데ㅋㅋㅋㅋㅋㅋ 틀렸다고 찍찍...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 그냥 쓰기싫으면 쓰지를 말지 내가 왜 알아보지도 못하겠는 이 사과문을 읽고 있어야 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자필에도 악감정타령하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쓰기 싫었나 저건 안 쓴 것보다 못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찍찍 그어놓은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사과 하고싶은 마음이 1도 안보이는데용?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외국인멤이 메보인 그룹 누가누가있지?
20:23 l 조회 1
오늘자 신민아 배우 영화 눈동자 무대인사
20:23 l 조회 2
콘서트 스탠딩에 어울리는 팝송 추천해주라
20:23 l 조회 2
못생겼다는 기준이 도대체 뭔데?1
20:22 l 조회 20
노래좀 찾아주세여ㅠ
20:22 l 조회 9
크래비티 매번 엑소 sbn 전야 챌린지 해주는거 너무 좋음이...
20:22 l 조회 10
인스스 모델분중에 아ㅇ브 레이 완전 닮으신분 잇엇는데 인스타아이디 까먹음 ㅠㅠ
20:22 l 조회 9
감독해서 말년 망친 케이스가 또 누구있었어?
20:21 l 조회 17
뭐로 지적하면 요즘이 원래 이렇다 하는거 이해감?3
20:21 l 조회 29
너뮤 예쁘다 진짜
20:21 l 조회 28
인스타에서 어떤 여돌이랑 엄청 닮음 사람 봄
20:20 l 조회 16
혹시 잼젠 두번째 이름 소장본 갖고있는 익 있어?
20:20 l 조회 8
지금 플 이거같다1
20:20 l 조회 84
솔직하게 투표해보자 못생긴거 vs 실력없는거 뭐가 더 싫음????1
20:20 l 조회 34
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9
20:20 l 조회 38
근데 요즘은 노래 못해도 오토튠 마이크로 다 조정해줌3
20:19 l 조회 29
싫은멤? 흐린눈 되는 익들 신기해7
20:19 l 조회 57
청하는 뭔가 사람이 선한 게 방송에서 말하는 것만 봐도 느껴짐
20:19 l 조회 7
솔직히 고만고만하게 못하는 멤 몇명 있는것보다 진짜 심하게 못하는멤 한명 있는게 그룹에 치명타야2
20:19 l 조회 33
양심에 손얹고 본인이 돌을 통제하는것 같다 느끼는 익인한테 질문1
20:1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