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286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6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아 속상하고 화나서 잠이 안온다 

소중한 우리 애 이름 지켜주세요....
대표 사진
익인1
이민형 이마크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데 누가 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팬덤 알페스할때 쓰는 서방용 단어라고 저러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바 나 진짜 욕 안하는데 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야 나 너무 화나서 울거같음 아 개.화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계속 실트 올리다가 너무 힘들어서 여기다도 글써ㅠ 너무 힘들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토닥토닥 괜찮아... 너무 담아두지 말자 진짜 이제 실트 올리는거 안해도 돼 그만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마음 이해함... (민기) 오죽했음 민기발목보고도 착각하던데...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눈물나ㅠㅠㅠㅠ 진짜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민형이 민기 진짜 이름은 지켜줘....자기이름 검색해볼 아이돌을 생각해서라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입장바꿔 생각했음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제일 소중한 민형인데 너무 속상하고 화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뭐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발 ... 태어났을때부터 쓴 소중한 이름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ㅜㅜㅜ 진짜 저건 너무해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9
헐 무슨 저런말이 다있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먼저쓰긴 무슨 태어날 때부터 쓴 이마크가 더 먼저썼지...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4
왜저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슨 일임?????? 누가 우리 마크를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ㅋㅋㅋㅋㅋ ㄹㅇ 뭔진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가 본 차쥐뿔 중에 영지 제일 취한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21:42 l 조회 8
홍명보 패배원인 모르겠다 당황스럽다는 인터뷰보고
21:41 l 조회 12
윤두준 레몬탱 이게되네2
21:41 l 조회 26
옌스 한테 왜저러는거지..
21:40 l 조회 20
홍콩 중국어 씀? 아님 홍콩어가 따로 있어?7
21:40 l 조회 52
스엠 왜 요즘 커플곡 활동 안해주지ㅠㅠ1
21:40 l 조회 28
그룹에 기혼멤 생기는거 진짜 재앙이구나
21:40 l 조회 45
OnAir 깔루 선배 ㄱㅇㅇ
21:39 l 조회 4
OnAir 새참 먹고 합시다 ㅋㅋ
21:39 l 조회 6
김소혜 어떻게 복귀한거야?11
21:39 l 조회 72
위시 보밋걸 안무 댕좋다
21:39 l 조회 15
어이구 연습실 티셔츠 또 돌아왔네
21:39 l 조회 13
원빈 은석이 셋로그 감명 받았나 봄ㅋㅋㅋ3
21:39 l 조회 80
축구 전 국대들이 말하는 거 보는데
21:38 l 조회 24
나영석은 ㄹㅇ 밥 안준다는거 개웃기다2
21:38 l 조회 49
기아팬 시즈니 도영이 커버곡 전주 듣는데2
21:38 l 조회 29
도경수 진짜 극강의 효율성을 보여줌
21:37 l 조회 22
와나진짜 오늘 하루종일 홍승한 레드레드생각나서
21:37 l 조회 9
트위터 왜 영상재생이 안되지
21:37 l 조회 5
우리판은 비인기멤5
21:36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2